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에 출연한 김동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일반인의 주먹은 다 피할 수 있다는 김동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로우 모션으로 보인다더니 


정타, 헤드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어우 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도 100% 일반인만 참가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시작하자 마자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26초 컷으로


일반인 연합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저항을 하지 않은 것도 있지만


김동현이 큰 웃음 주려고 한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이제까지 단점만 보여준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또 누가 눌러도 바로 일어날 수 있다고 


허세(?) 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어진 '나를 눌러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결국 못일어나는 김동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단점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에서 처럼 


허세 부리고 당해주는 거 컨셉일지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김동현이 이렇게 웃겼나 ㅋㅋㅋㅋㅋ


BEST지코 순도 100% 일반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김동현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


BEST아 쌈자 


BEST악 재밌ㅠㅠ 


BEST김동현& 지코 아는형님!! 



BEST오늘도 민경훈은 넘 잘 생겼다ㅠㅠ 


BESTㅋㅋㅋㅋㅋ김동현 웃겨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전겁이없는아입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BEST김동현 은퇴후 방송해라ㅋㅋㅋ존.웃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도 100% 일반인 우지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운동안한 지코 ㅋㅋㅋㅋ 웃겨요 희철이는 다리아파서 빠지고 ㅠㅠ 하고싶었겠다 빨리 나으세요 형님들 모두 화이팅~~*


BEST동현이형님 허언이 심하네ㅋㅋㅋ 코빙턴한테 계속 넘어갔구만ㅋㅋㅋ


BESTㅋㅋㅋㅋㅋ


[관련글]


(인생술집)서장훈이 매너남인 이유


(신서유기5)재현+호동 콤보


(아는형님)홍윤화의 남자 사로잡는 매력 꽃사슴 권법


(아는형님)이만기VS강호동 하트 종아리 대결


아는형님 방송도중 강호동이 진짜 화난 날(영상)


(아는형님)이만기를 환장하게 한 강호동 깝죽 사건(영상)


(아는형님)서장훈 폭격하는 쌈자신


장윤주, 4살 연하 남편 꼬시기위해 속옷도 안 입고 들이댄 사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