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백년손님'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결혼식 에피소드


결혼식 당시 김원효와 심진화를 당황하게 만든


동료 연예인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백년손님'



심진화의 과거거 폭로된 문제의 결혼식 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결혼식 축사를 하게된 


개그우먼 김신영


사진=SBS'백년손님'



감동적인 장면으로 심진화가 눈물을 글썽이던 도중


시작된 김신영영의 폭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는 원래 남자 복이 많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자인 정형돈이 말려 보지만.....

사진=SBS'백년손님'



그만하려 했지만 


며느리의 과거가 궁금했던 시아버님의 외침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백년손님'



"일루와~일루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백년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농담 아니니까 새겨들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백년손님'



니킥으로 화답하는 김원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1대100'



아버님이 정말 궁금하셨던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1대100'



감량후 너무 이뻐진 심진화 


두분 행복하게 오래 사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사유리 맛프로 하던 시절 분량 뽑는 방식


1kg 스테이크 덮밥 혼자 다 먹는 여자사람의 몸매


해도해도 너무한 동물농장


허세 부리다 당하는 김동현


(인생술집)서장훈이 매너남인 이유


안정환이 축구를 하게된 계기-가난해서 조폭에 발을 들일 뻔했다.


30살에 30억 거절하고 8억 선택한 안정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