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OLIVE TV'원나잇푸드트립'에 출연한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정다래


후쿠오카 스테이크 덮밥집 '니쿠젠' 


워낙 유명해 많은 유명인들이 다녀갔으며


한글 메뉴판도 있다고 한다. 


사진=OLIVE'원나잇푸드트립'



고기 1kg 특 곱빼기 스테이크 덮밥에 도전한


정다래 


이곳은 양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다.


사진=OLIVE'원나잇푸드트립'



일단 비주얼은 끝내준다. 


고기도 쫄깃쫄깃해 보이고 


소스와 밥의 양까지


보기만해도 양이 상당해 보인다. 


사진=OLIVE'원나잇푸드트립'



입이 쩍 벌어질 정도로 


군침이 도는 비주얼


먹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OLIVE'원나잇푸드트립'



야들야들한 고기 속살과 


고추냉이까지 


ㅠㅠㅠㅠㅠㅠㅠ


사진=OLIVE'원나잇푸드트립'



밥 고기 양배추로


삼층 먹탑을 만들어 


한입에 먹으려는 정다래


사진=OLIVE'원나잇푸드트립'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지 않는것 같은 것은 


기분 탓이겠지....


계속 맛있는 고기가 나온다.


맛도 좋지만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다고 한다. 


사진=OLIVE'원나잇푸드트립'



1kg을 다 먹고


생각보다 양이 적다는 


정다래 


ㅎㄷㄷㄷㄷㄷ


사진=MBC'마이리틀텔레비전'



역시 수영선수 출신이라 그런지


엄청나게 먹어도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정다래 1991년생 


2008년 제29회 베이징 올림픽 수영 국가대표


2010년 제16회 광저우 아시안 게임 수영 여자 평영 200m 금메달 


2011년 제26회 중국하계유니버시아드 수영 국가대표


2011년 제14회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국가대표


2012년 제30회 런던 올림픽 여자 수영 국가대표



<댓글 반응>


수영하면 가능 수영 칼로리 소모


운동만하면 존나 많이 먹어도댐


선출은 반칙이지 ㅋㅋㅋㅋ


수영선수들 칼로리 소모는 진짜 엄청나서, 먹는 것도 일 아닌가.


수영 선수는 칼로리소모가 심해서 진짜 어마어마하게 먹어야 하니깐 펠프스 먹는거보고 기겁함 ㄷㄷ


펠프스 식단한번봐봐라 ㅋㅋ 이건쨉도안된다


수영선수들은 은퇴해도 체질 그대로인가?


니쿠게키조 존맛임.. 소스 종류 많은데 잘알아보고 가세요 또 먹고싶다


수영선수 은퇴하고 살엄청뺏네



니쿠젠또가고싶다 ㅠ


박태환도 그래서 막 피자 엄청 먹던데 ㅋㅋㅋㅋ


와 덮밥진짜 먹어보고싶네


일본 스테이크덮밥 ㅇㄷ


국대 메달리스트 인데 당연히 남다른 신체를 가졌다고 생각함 ㅋㅋㅋㅋ 거기에 수영이면 ㅗㅜ


저기 가봤는데 1kg는 도저히 못먹겠던데..게하에서 만난 일본인들 저기델꼬가주니까 존나 고마워하더라 맛집이라고


오 ㅇㄷㅇㄷ일본 스테이크덮밥


삼겹살에 고추냉이에 김에 싸먹으면 맛있는데


밥이 왤케많아


수영선수들은 진짜 많이먹더라. 근데 몸은 짱 좋음


근데 덮밥 맛있어보이긴 하네


덮밥개맛있겠다


운동하는애라 어마어마하게 먹는거다 펠프스가 하루 만칼로리 먹는다잖어


1킬론데 별로 안많아보이네


[관련글]


백종원 방송뉴비시절 갑분싸 레전드


허세 부리다 당하는 김동현


(인생술집)서장훈이 매너남인 이유


30살에 30억 거절하고 8억 선택한 안정환


놀라운 아저씨 대여 서비스


멋진 아버지 최민수가 아들에게 해준 조언


하니 몰래카메라 실수 리액션


김종국 연애 쫓던 기자도 “침 뱉고 갔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