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에서 개그우먼 홍윤화가 


남자를 사로잡는 꽃사슴 권법을 보여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홍윤화의 매력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 권법을 가지고 있는 것


이라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매력 권법 1단계는 


꽃사슴 권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고라니 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꽃사슴 권법의 정석은 


경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눈이 커서 슬픈 미선"


때요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2단계 


"고라니 눈 + 나?"


(수즙게)


콜라보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이수지는 


수사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마지막 3단계는 


"으 흥"


미치겠다.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심장 폭행 당한 아는형님 멤버 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윤화 귀엽고, 경리 이쁘고, 미선 넘 웃겨 ㅋㅋ 


BEST경리가 넘 잘따라함 진짜 존예다..


BEST경리너무이뿌다 


BEST홍윤화 정말 귀엽고 경리 정말 예쁘다 


BEST아.. 치명타야 개그우먼 안됐으면 어쩔뻔;; 


BEST나 왜 집에서 따라하고있냐고 .. 


BEST아 연습하시는거 왤케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와진짜경리.....대박... 


BEST세 번째꺼 진짜 현웃터짐ㅋㅋㅋㅋㅋ 


BEST3단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윤화 넘웃김 예능 더 많이 해줬으면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경리 미쳤연


BEST경리 꽃사슴 그 자체... 


 BEST경리 너무 잘한다


BEST박경리 진짜 미쳤다 


BEST띠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아는형님)이만기VS강호동 하트 종아리 대결


아는형님 방송도중 강호동이 진짜 화난 날(영상)


(아는형님)이만기를 환장하게 한 강호동 깝죽 사건(영상)


뉴스 빼고 다 잘하는 아나운서 (영상) 


(아는형님)서장훈 폭격하는 쌈자신


신정환 극딜하는 김희철


(아는형님)한혜진 런웨이에서 빵터진 일화 feat. 악의 근원 장윤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