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아는형님' 김희철의 신정환에 대한 폭풍 극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은 평범하게


사진=JTBC'아는형님'



우연히 채리나의 예명을 지어준 


신정환


아무런 뜻은 없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우연히 얻은 이름이지만 마음에 꼭들었던 채리나...


아직까지는 실감하지는 못하고 있지만


돈을 불러 모으는 이름이란 이야기를 듣고 


신정환에게 밥을 사겠다고 한다. 


이때까지는 게스트에 대한 평범한 이야기를 한다.


그리고 이때 훅 치고 들어오는 김희철의 극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애드리브의 대가라면서 오랜만에 칭찬 하는듯 


했지만.....


"하웃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다시한번 치고 나오는 김희철 


갑자기 타짜 이야기를 왜 꺼내나 싶더니.....


"필리핀에 뎅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걸어올때도 


"도박" "도박"


폭발하는 3차 극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이어진 4차 극딜


"뎅귀는 열을 걸어야 할것 같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마지막 까지 쉴세 없이 들어오는 극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이런식으로 또 넘어가는건가... 진짜 처음으로 아형보는데 불쾌!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김희철 개돌았엌ㅋㅋㅋㅋㅋㅋ 정말 잘했음ㅋㅋㅋ 저 취급 받을꺼 알고나온거잖어 ㅋㅋㅋ 감수해야쥬,. 


BEST말한마디 안해도 꼴보기싫네..이상민까지... 


BEST오늘 진짜 희님 폭주했네 ㅋㅋ 


BESTㄹㅇ 김희철 예술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김희철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아형 2년 전으로 돌아간 느낌이었음 



BEST으 진짜 최애 예능에서 범죄자 나오니까 애청자로써 진짜 불쾌하고 정도 뚝떨어지네 


BEST최고닼ㅋㅋㅋ김희철


BEST잘햇어%~~~~~희철.희철이싫어하는데저건잘햇네요.자는왠지정이안긴.


BESTㅋㅋㅋㅋ개웃기네 뎅귀 


BEST신정환이 김희철 먹이감이네


BEST필리핀 뎅귀ㅋㅋㅋㅋㅋ 희님 드립 대박~ 


BEST역시 갓희철!!!!! 


BEST김희철 드립 짱ㅋㅋ


BEST내가 잘 몰라서 그러눈뎅 신정환 탁재훈 이수근 등등 도박관련된거 같은건 알겠는디 각각 무슨차이임?욕먹고 방송못나오는 수준이 각자 다른거같은뎅..


[추천글]


김종국, 홍진영 위해 물따귀 맞는 '상남자 흑기사'(영상)


전현무와 한혜진을 이어준 선미의 '가시나'(영상)


진짜로 화난 백종원의 역대급 비난


한혜진 모델 인생중 가장 충격적이었던 의상


장윤주, 4살 연하 남편 꼬시기위해 속옷도 안 입고 들이댄 사연


런닝맨 이광수가 '삼대가 망한다'는 전소민의 저주에 대처하는 방법


한고은을 변화시킨 남편 신영수의 사랑법


<JTBC'아는형님' 김희철 폭풍 드립>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