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거침없는 사유리

2018. 10. 1. 07:41
반응형

일본에서는 친한사이에 성적인 농담도 많이 한다는


사유리 


ㅋㅋㅋㅋㅋㅋ


사진=ONSTYLE'바디액츄얼리'



USE(사용하다) 하고다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나도 변태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사유리의 식탐여행'



훅들어오는 사유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ONSTYLE'바디액츄얼리'



"스고이 기모찌" 라고 말하고 웃으면 보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백퍼인듯 


"나도 모르게 자꾸만 웃음이 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사람이좋다Q'



힘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가리지 안고 일괄적인 사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TV조선'궁금한 스타쇼 호박씨'



홍석천 한테는 무슨 야동 보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대째 내려오는 집안 야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2대째 내려오는 야동 뭘까 


홍석천한테는 무슨 야동을 보낼까


집안의... 야동?! 


아형 보니까 개이쁨 


집안의 야동ㅋㅋㅋㅋㅋ


무슨 야동이길래 2대째야 ㅗㅜㅑ.. 


석천이형한테는...


친구한테 들은바론 야한농담 많이하는데 싫어하는 사람도 많다고함. 근데 농담인데 화내는건 일본에서 엄청 실례라고 그러더라고. 그래서 그냥 기분 나빠도 웃고 넘긴댔음. 


집안의 야동은 뭐지 화질은별로겠다



ㅋㅋㅋㅋㅋ 진짜 친해서 하는거인듯 ㅋㅋㅋㅋ 안 그럼 못하지 


가식없어서 진짜 좋음 아마 바로 결혼도 가능


ㅇㄱㄹㅇ임 일본 애들이랑 술자리 같이 하면 세쿠스 언제 마지막이냐 이런거 물어봄. 그리고 여자애들도 정색 안하고 같이 재밋게 이야기하는 분위기? 심지어 어떤 얜 자기 여친 옆에 잇는데 둘 이야기 농담조로 함.


ㅋㅋㅋㅋㅋ 카톡으로 보내주니까 꺄~~~ ㅇㅈㄹ


2대째 내려오는 야동은 뭐냐 ㅋㅋㅋㅋ


왤케 귀여워 ㅋㅋㅋ 


사유리 누님 귀여우심


보수적인 거 같으면서도 개방적인 일본 참 신기하단 말이야


원래 이중성 유명하자너


야동보낸거에 꺄는 뭐임 ㅋㅋㅋㅋㅋ


[관련글]


(아는형님)홍윤화의 남자 사로잡는 매력 꽃사슴 권법


전현무에게 힘든시기에 큰 도움을 받은 이수근


수드래곤이 이민을 포기한 이유


아침뉴스 진행하는 아나운서들의 고충


(나혼자산다)한혜진 코 시술 논란


(한끼줍쇼) 극딜당하는 강호동


(나혼자산다)다니엘 헤니 때문에 심기 불편한 전현무


(골목식당)백종원 조언 무시한 막걸리집 평가


김재경이"오늘만 산다"라고 말한 이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