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아나운서들


방송 고충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아나운서 인데 아침 뉴스가 싫어서 사표낸


KBS 전 아나운서 한석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신생아 


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너는 금나 잘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뉴스 트라우마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주간지는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하아~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공기반 소리반 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박근혜 하아.. 대통령은 하아.. 오늘 하아.. 2시에 하아→ 박근혜 하야.. 대통령은 하야.. 오늘 하야.. 2시에 하야.. 


BEST짜온건가ㅋㅋㅋㅋㅋ 하야 노린거같은데 이거ㅋㅋㅋ 


BEST하야ㅣㅣㅋㅋ


BEST하야...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도치않은 19세방송 


BEST하야.. 하야.. 하야.. 


BEST진짜 귀공자 스타일.


BEST진짜 섹시하게 잘생겼다ㅜㅜ


[관련글]


(라디오스타)토크 단속반 조인성


이경규 라인에 들어가는 방법


임채무가 놀이동산에 입장료 없앤 이유


한혜진 모델 인생중 가장 충격적이었던 의상


(눈물주의)시청자 다 울린 라디오스타 레전드 사연


역풍 맞는 김구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