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진짜사나이300'


오윤아 김재화 신지 이유비 리사 


신체검사 


사진=MBC'진짜사나이300'



신체검사 시작전부터 어딘가 무거운 분위기 


다들 약간씩 긴장한 모습



사진=MBC'진짜사나이300'



리사 키에 비해서 마른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


사진=MBC'진짜사나이300'



10Kg 차이 체중계가 잘못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바지 무개만 10Kg 인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진짜사나이300'



데뷔 20년차 두려울게 없는 신지 


몸무개 예민하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진짜사나이300'



리사 저체중 ㅠㅠㅠㅠㅠㅠㅠ


신지 1급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와 만약 내이름은 강남미인 영화로 다시 만들어지면현수아는 빼박 이유비역이다ㄷㄷ진심넘 하얗고 예쁨ㅜㅜㅜㅜㅜ


BEST블핑 리사 너무 말랐구나.ㅠㅠ 에고 밥도 잘 먹고 해야 춤도 힘내서 추소 스케줄도 다 소화 하죠.ㅠㅠ 그져 맴이.ㅠㅠ저 정도 체중 유지하려면 거의 안 먹고 살아야 되여.ㅠㅠ


BEST리사 저체중ㄷㄷ 저 몸으로 춤 추고 노래를 부른다고?? 


BEST이유비 너무 예뻐 ㅠㅠㅠ 


BEST블핑은 다 마른체질...ㅜ


BEST리사 살안찌는체질이라 



BEST이유비 웃겨 ㅋㅋㅋㅋ


BEST이유비 ㅋㅋㅋㅋ 귀엽 


BEST저 키에 저 몸무게라니


BEST리사 적어도 한 170은 넘어보였는데 


BEST프로팔 비교는 왜 함 ㅋㅋㅋㅋㅋㅋㅋ


BEST유비 언니 진짜 이쁘다ㅠㅠ피노키오 때 부터 좋아했는데


BEST리사ㅠㅠㅠㅠ그럴줄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너가 그대로가 좋다면 어쩔 수없다만 그래도 완전 사랑해 


BEST리사야 밥많이먹어!! 


BEST이유비 제발 살빼지마라.... 지금이 진짜 모두가 좋아하는 체중인데 


[관련글]


집들이 하다 멘붕 온 쌈디(영상)


인교진이 소이현을 웃게 만드는 이유(영상)


려원의 귀요미 반려묘들(영상)


박명수를 만족시킨 드립


(해피투개더3)나혜미 평생 기억에 남을 에릭의 프러포즈(영상)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홍진영 꿀잼 거짓말 탐지기(영상)


동안 만드는 '얼굴 빗질'의 놀라운 효과


<MBC'진짜사나이300' 신체검사 결과 부정하는 이유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