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의 거짓말 탐지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즐거운 식사중 시작된 홍진영의 거진말 탐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 "이중에 남자로 보이는 사람이 있다"


홍진영의 대답은 "없어"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긴장속에 거짓말 탐지기 ON


결과는 


거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아~ 두번째 질문


"남자로 보이는 사람이 김 씨다"


"여기 김씨 많아" 


두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남자로 보이나는 사람은 김 씨가 아니다 


거짓!!!


보는사람은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결론 : 홍진영은 이 중에 마음에 있는 사람이 있고 그사람은 김 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홍진영같은 스타일 싫어할 남자, 시어머니 이세상에 없을듯 


BEST김종국계속웃고있는거 설렌다 


BEST김종국 같이 좋은 남자도 없는디. 

BEST둘이 너무 잘 어울리는데 잘 되면 좋겠네요 ^~^ 


BEST헐 이거 편집됬네. 첫번째 질문이 남자로 보이는 사람이 있다였는데. 그때 김종국이 서있었고 딱 손 각도가 저랬음 그거 멀리서찍었는데 두번째 질문에서 김종국이 앉아있었고 손아예 위에다 댔는데 첫번째 거짓나온거 한번 더 갖다썼네. ㅋㅋㅋㅋ 진실로 나왔나봐 ㅋㅋㅋㅋㅋㅋㅋ. 김씨가 아니면 누구냐 ㅋㅋㅋ 거짓말 탐지기 못믿어 


BEST진짜잘되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ㅜ



BEST홍진영 오늘 너무 이쁘네 


BEST진영이 성격같아 모두한데 다 저리 하자나 수홍이도 그렇고 그니까 헷갈린다 사람 맘이란 것이 종국이는 여친 있을것 같다


BEST유도신문 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김씨ㅋㅋㅋㅋ2명이야 ㅋㅋㅋㅋㅋ 

BEST진심 응원~♡ 


BEST홍진영 진짜 똑똑하다~ 있어 하고 진실 나오는것보다 없어 하고 전기 오는게 더 귀엽고 분위기 살리고 방송 살리고 설레고....ㅎㅎㅎㅎㅎ 


BEST손차이 설렌다ㅋㅋ 


BEST홍진영너무잼ㅆ어요 김종국이랑 ㅁ매일보고싶다 


BEST오늘 꿀잼~~~!!미우새에서 결혼해라♡♡


[관련글]


홍진영♥김종국 달달한 부엌 듀엣 '우리 사랑 이대로'


홍진영♥김종국 달달한 부엌 듀엣 '우리 사랑 이대로'


김종국, 홍진영 위해 물따귀 맞는 '상남자 흑기사'(영상)


애교장인 홍진영 대선배 양희은도 살살 녹이는 애교 콤보


김종국 몸완전 개방, 홍진영에 1 대 1 수영 강습(영상)


유승옥 이상한 이광수 엉망진창 요가에 '포기 선언'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런닝맨 나와서 폭주하는 승리(영상)



<SBS'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거짓말 탐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