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나혼자 산다' 추석특집 가수 쌈디 집들이


이시언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불판, 밀가루, 쟁반, 신문지.....


하나 부터 열까지 쌈디만 찾는 멤버들 


시작도 전에 지처버린 쌈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상을 꺼내어 오면서 '2018 연예대상을 외치'는 


이시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 : 아유~진상~


쌈디에게 폴짝 폴짝 장난 치는 이시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디 : 쿵쿵대지마 쿵쿵대면 안돼


사진=MBC'나혼자 산다'



전현무 : 넌 나가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디 : 쉬고 있어요


이시언 : 축하공연 한번 할까요?


전현무 : 진심으로 나가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이와중에 아이스 크림 먹고 싶다는 이시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어르도 달래고 부르고 또 투정부리고 


ㅠㅠㅠㅠㅠㅠㅠ


멘붕온 쌈디 


이것이 명절 중후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 커플 알콩달콩 요리하다 달걀 쏟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다시 멘붕온 쌈디

 

사진=MBC'나혼자 산다'



"얼간이야 못난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이시언 진짜 ㄱㅋㅋㄱ 무슨 조카가 놀러온줄


BEST정모가 젤 좋다 ㅜㅜ 벌써 친척집 왔는데 본방사수는 꼭 해야지


BEST이시언 진짜 때릴순없지만 얄미운 사촌들 놀러온거 똑같ㄱㅋㄱ 아 다들 너무 웃겨 


BEST얼장진짜 사촌동생같아 ㅋㄱㅋ 아놔 


BEST어우 정신없어ㅋㅋㅋ이시언 진짜ㅋㅋㅋ


BEST이시언 저날 완전 업됬지 왜ㅋㅋㅋㅋㅋㅋㅋ


BEST얼장님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얼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넌 나가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이시언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오래해야해요 ㅠㅠㅠㅠ 내년추석에도 봐요 


BEST쌈디 새집인데 신문 더 깔아야될텐데ㅋㅋㅋㅋ얼장님 제대로 잡았어 컨셉ㅋㅋ


BEST오늘꺼도 완전 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ㅋ


BEST왘ㅋㅋㅋㅋㅋㅋㅋ줘패고싶다지짴ㅋㅋㅋㅋ 


BEST바닥에 깔은 계란 엎은 종이를 아예 빼고 다시 까는게 나을듯 휴지로 닦는것보다ㅋㅋㅋㅋ


[관련글]


려원의 귀요미 반려묘들(영상)


인교진이 소이현을 웃게 만드는 이유(영상)


남은 치킨 맛있게 먹는 방법


유명한 디씨의 3대견


동안 만드는 '얼굴 빗질'의 놀라운 효과


홍진영 꿀잼 거짓말 탐지기(영상)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런닝맨 나와서 폭주하는 승리(영상)


<MBC'나혼자 산다' 집들이 도중 멘붕 온 쌈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