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나혼자 산다'에 소개된 배우 정려원의 반려묘들 


사진=MBC'나혼자 산다'



고양이 네 마리를 7년째 키우고 있다고 한다.


사진=MBC'나혼자 산다'



첫 째 이름은 '에찌' 종류는 '페르시안 친친라'라고 한다.


7살이며 네 마리중에 애교가 가장 많은 고양이 라고 한다. 


사진=MBC'나혼자 산다'



둘 째 이름은 '얄리' 종류는 '스코티쉬 더블폴드'이며 


7살로 슈렉 고양이로 알려진 종류이다. 


껌딱지 냥으로 항상 무릎위에 앉아 있다고 한다.  


사진=MBC'나혼자 산다'



셋 째 이름은 '앙키'는 6살 반이고 호기심이 많은 냥이라고 한다. 


사진=MBC'나혼자 산다'



네 째 이름은 '탄'이고 종류는 '스코티쉬 하프 폴드'


덩치는 제일 큰데 겁이 너무 많고 눈치를 제일 많이 본다고 한다. 



사진=MBC'나혼자 산다'



탄이 눈치 보는중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사진=MBC'나혼자 산다'



<댓글 반응>


BEST꺄♡♡ 귀여워ㅠㅠ오늘 넘기대돼요!!! 본방사수!! 


BEST썸네일보고 안누를수가없었다 ㅠㅠㅠㅠㅠㅠ


BEST고양이졸귀ㅜㅜ


BEST뭐야악 야옹이들 너무 사랑스럽구 려원배우님 너무 예뻐ㅠㅠㅜ


BEST역시 얼장 드립ㅋㅋㅋㅋㅋ 바닥에서 밥먹는ㅋㅋㅋ


BEST정려원님 일상 너무 기대된다 


BEST또 동물애호가들 려원 sns 찾아가서 길냥이 안 키우고 품종묘만 키운다고 XX하겠네. ㅋ 윤균상한테 했던 것처럼 ㅋㅋㅋ



BEST멤버들 추석특집도 어서 올려주세여~!!! 


BEST귀여워ㅠㅜㅜㅠㅜ


BEST으아ㅠㅠㅠ고양이..귀여워 


BEST빨리보고싶닼ㅋㅋㅋㅋ


BEST정려원 실화냐ㅠ 


BEST헐 언니ㅠㅠㅠㅠㅠㅠㅠ애옹이들ㅠㅠㅠㅠ


BEST이와중에 이시언 드립 ㅋㅋㅋ


BEST다 좋은데 밥 좀 따로주지ㅠㅠㅠㅠㅠㅠ 식탐 있는애도 있고 서열도 있어서 결국 막내는 눈치보다 마지막에 남긴거만 먹을텐데... 따로따로 주고 조금씩 분리시켜서 주세요ㅠㅠㅠㅠㅠㅠ 


[관련글]


겁나 체계적인 강아지 유치원


숙박하면 고양이 빌려주는 여관


유명한 디씨의 3대견


유기견 레전드


고양이들의 애교 8가지 정리 및 분석


시골 개들의 특징+시골에서 개를 키운다는것


<MBC'나혼자 산다' 려원의 반려묘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