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SM 엔터테인먼트 안무가 황상훈이 샤이니 종현의 미공개 안무 영상을 게재해 종현을 그리워하는 팬들 과 함께 고인을 추모했다. 


사진= 안무가 황상훈 인스타그램 캡처



23일 황상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무짠놈이 연락 안받아서 그냥올림 춤잘춘다 내 새끼'라는 글과 함께 지난 18일 안타깝게 팬들의 곁을 떠난 샤이니 종현이 안무를 연습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안무가 황상훈 인스타그램 캡처



공개된 영상은 지난해 발매된 종현의 솔로곡 'Inspiration(인스피레이션)'의 안무 연습 영상이다. "I’m so dizzy I’m so dizzy (Inspiration) I’m so dizzy"라는 가사가 반복되고 어두우면서도 세련된 멜로디가 특징인 'Inspiration'은 종현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다. 되돌아보면 이곡 역시 종현이 말하지 못했던 그동안의 속내를 털어놓은 것 같아 안타깝게 들리기도 한다.

사진= 안무가 황상훈 인스타그램 캡처



영상에서는 파워풀 하면서도 절도 있게 안무를 펼치는 종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최고의 가수로서 팬들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땀 흘리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이다.

아티스트로서 종현이 얼마나 노력하고 얼마나 열정적으로 무대를 준비해왔는지 느낄 수 있다. 

사진= 안무가 황상훈 인스타그램 캡처



안무가 황상훈 역시 종현의 안무를 칭찬하며 애정을 나타냈다. 샤이니의 팬들은 공개된 종현의 안무 영상을  보면서 종현의 무대와 안무 노래 등을 그리워하고 추억했다. 

한편 샤이니 종현은 1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레지던스에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故 종현의 발인식은 21일 오전 9시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유족과 동료 가수들의 눈물 속에서 엄수됐다. 많은 팬들도 함께 종현의 마지막 길을 추모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서울아산병원은 "장지는 유족들의 뜻에 따라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사진= 안무가 황상훈 인스타그램 캡처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감사합니다", "최고야 수고했어요 정말", "사랑해 ", "정말 보기드문 케이스. 완벽한 보컬에 싱어송라이터. 춤까지 잘추니.", "너무 보고싶다. 수고 많았어ㅜㅜㅜㅜㅜ 편히 쉬렴", "다 잘한다 내새끼 황출가님 뿌듯해서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은 맘 여기까지 느껴진다! 내새끼 잘한다 잘해 이렇게 잘해! 종현아 사랑한다!!", "진짜 종현아 너는 말이 필요없다 ", "도대체 김종현 못 하는게 뭐야.. 오늘 또 한번 더 반하네요! 황출가님 영상 감사드려요~", "너무 보고싶다 ...", "진짜 종현이는 못하는게 뭐야 하나하나 볼 수록 너무 멋져서 더 반할수밖에 없게하네 김종현", "종현아 그곳에선 하고싶은거 다하고있지? 신이 종현이 많 사랑해줘야할텐데-종현이 데리고가신 신님께 부탁드려요 저희 종현이 저희 샤월들이  못준 사랑 많이 주세요", "  맴찢 ㅠ ㅠ", "감사합니다". "우리 종현이는 뭘해도 빛나지", "고마워요..종현오빠 함게 일은 하는네가 고생했어요... 건강하세요 밥을 드세요 잘 살아야지요 종현이 그런 바라는 마음 간절할 것 같다. 사랑합니다 약한 우리 사랑이 작은 힘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했어요", "최고의 아티스트", "진짜 종현이는 다재다능이야 노래 잘하고 잘만들어 잘생겼어 인성도 짱짱인데 춤까지 잘춰", "보고싶어...", "눈물날려해 또,,", "종현인 춤도 잘추네 역시 멋져","종현아 잘한다~",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우리 종현이는 못하는게 없지" "도대체 김종현 못 하는게 뭐야.. 오늘 또 한번 더 반하네요! 황출가님 영상 감사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Inspiration 가사 

I’m so dizzy I’m so dizzy (Inspiration) I’m so dizzy 

눈 뜨지 말아봐 못된 뜻은 Nothing 사실 너랑 같아 첨 느껴봐 나도 감각의 전의를 느낀 적 있지 Oh yeah (Oh yeah) 넌 내가 몇 번짼지 기억해 놔야 해 넌 (Break it) 

어지러워 너를 볼 때면 머리가 복잡해져 또 널 내 품에 안을 때면 Hoo

(Be quiet) I’m so dizzy (Yeah) I’m so dizzy (I’m so dizzy) I’m so dizzy

(A lot of Inspiration is needed) 

감았던 눈을 빤히 뜰 때 계속된 혼란과 마주해 간만에 했던가 기억도 흐릿해 너, 나 역할이 불분명해 누가 먼전진 상관없어 주도권은 어차피 내 쪽 내 쪽 (Inspiration) 

(Be quiet) I’m so dizzy I’m so dizzy (I’m so dizzy) I’m so dizzy (Inspiration) I’m so dizzy 

어지러워 너를 볼 때면 (Be quiet I’m so dizzy) 머리가 복잡해져 (I’m so dizzy) 또 널 내 품에 안을 때면 (I’m so dizzy I’m so dizzy) 

어지러워 너를 볼 때면 (I’m so dizzy) 머리가 복잡해져 (I’m so dizzy) 또 널 내 품에 안을 때면 Hoo (I’m so dizzy)

어지러워 너를 볼 때면 (I’m so dizzy) 머리가 복잡해져 (I’m so dizzy) 또 널 내 품에 안을 때면 Hoo (I’m so dizzy)


안무짠놈이 연락 안받아서 그냥올림 춤잘춘다 내새끼

Hwang(@hydrayuge0)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