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가수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내년 2월 결혼을 발표했다. 태양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국내외 팬들에 결혼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태양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양 민효린은 내년 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최근 결혼 준비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사진=태양 인스타그램 캡처



태양과 민효린은 지난 2014년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첫 인연을 맺었고 2015년 5월 처음으로 둘의 열애가 알려진 뒤 쿨하게 이를 인정했던 이들은 3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커플로 큰 사랑을 받았다. 1988년 5월 생인 태양은 내년 상반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 입대에 앞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최근에는 태양의 인도네시아 일정에 민효린이 동행, 달콤한 시간을 즐기고 18일 귀국하는 등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여전한 애정을 뽐내고 있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태양은 지난 8월 솔로 3집 앨범을 발표하면서 민효린을 두고 "가장 사랑하는 사람" "음악적으로 큰 영감을 주는 뮤즈"라며 애정 표현을 감추지 않았다. 민효린 또한 지난해 5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연인 태양과 한차례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 열애 중임을 밝히며 담담하게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태양은 '눈, 코, 입' 작업할 때 민효린과의 이야기를 썼다고 밝히기도 했다.

사진=태양 인스타그램 캡처



태양은 지난 8월 솔로 3집 앨범 기자간담회에서 "민효린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다. 음악적으로 영감을 주는 뮤즈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에 앞서 민효린은 지난해 5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태양과 한 차례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는 중이라며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민효린은 빅뱅 의 호주 시드니 콘서트, 일본 도쿄 콘서트 등에도 동행해 공연을 관람하기도 했다.


사진=민효린 인스타그램 캡처



2006년 YG엔터테인먼트에서 그룹 빅뱅의 멤버로 데뷔한 태양은 한국은 물론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는 한편 솔로 아티스트로도 두각을 드러내며 '나만 바라봐', '웨딩드레스', '눈, 코, 입' 등을 히트시키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믹스나인',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등에 출연하며 더욱 친근한 스타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사진=민효린 인스타그램 캡처



태양보다 2살 연상인 민효린은 2006년 의류 브랜드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트리플' '로맨스 타운' '칠전팔기 구해라', 영화 '써니', '5백만 불의 사나이', '바람과 하께 사라지다', '스물'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자전차왕 엄복동' 촬영을 마쳤다. 지난 11월 15일 열린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2017 AAA)에서 AAA 베스트 초이스상을 수상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다음은 태양 결혼 관련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빅뱅 태양과 민효린이 4년간 키워온 사랑에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깊은 애정과 서로를 향한 믿음으로 부부로서 아름다운 앞날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예식은 입대 전, 내년 2월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부디 두 사람의 행복한 약속을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결혼에 대한 앞으로의 일정은 추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은 태양이 직접 올린 인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태양입니다. 

오늘 제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들께 알리려고 합니다. 

4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늘 한결같이 제 곁을 지켜준 민효린 씨와 앞으로의 여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습니다. 

힘들 때나 좋을 때나 언제나 변치 않고 저를 믿어준 사람이기에 이제는 그녀와 함께 아름다운 가정을 꾸미고 싶습니다. 그동안 서로 마주 보며 다져온 사랑을, 앞으로도 둘이 같이 한 곳을 바라보며 걸어가겠습니다. 

저를 가족처럼 아껴준 모든 팬분들과 빅뱅 멤버들 그리고 YG 식구들, 관계자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책임감 있고 겸손한 모습으로 살아가겠습니다. 태양과 민효린, 저희 두 사람이 마주할 앞 날을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티즌들은 태양과 민효린의 결혼 소식에 "헐 대박 축하해요 너무 잘어울려요! ", "대박 !!축하해요~ ", "뜬금없는 일도아니지만 쪼금 놀랬네요!! 축하해요 예쁜커플", "헐 대박 축하드려요! ", "헐 진짜?", "빅뱅내 유일한 정상인이 결혼 하는근... ", "태양은 첫여자친구랑 결혼까지 하네ㅋㅋ ", "진짜 놓치기 싫은가보다. 입대전 결혼이라니.", "빅뱅멤버중에 유일하게 사건사고없었고 성실하게 일하더니 이쁜여자친구랑 안락한 가정도 먼저 꾸리고 이래저래 제일 괜찮은 멤버인듯 ㅋㅋ ", "빅백에서 유일하게 올바른 가치관과 올바른 행동을 하는 태양이기에.화목하고 멋진 가정 꾸려나갈거라 생각드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