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JTBC'77억의 사랑'에 출연한 김희철이 악플에 대한 이야기 했다. 악플이 얼마나 안 좋고 나쁜 짓인지 당해보지 않은 사람은 잘 알지 못할 것이다. 김희철은 슈퍼 주니어 활동을 하면서 많은 악플을 받아보기도 했고 최근에는 가장 친했던 두 명의 동료 연예인을 악플로 떠나보내 그 마음이 더 아팠을 것이다. 이 날의 주제처럼 악플러들은 정말 '손가락 살인마'들이다.  

 

사진=JTBC'77억의 사랑'

 

김희철 입장에서는 정말 악플러들이 너무 밉고 싫을 것이다. 일반인들이 봐도 나쁘고 한심하다고 느껴지는데 직접 악플을 받은 당사자나 그로 인해 세상을 떠난 사람들의 가족 지인 친구들은 얼마나 힘들고 아프고 슬플까 하는 생각이 든다. 

 

악플로 절친했던 두 사람을 잃은 김희철은 정말 참을 수 없을 만큼 화가 나고 억장이 무너질 것이다. 방송에서도 구하라와 설리 두 동료들이 받은 악플에 대한 이야기는 김희철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서 너무 억울하고 슬픈 감정이 느껴졌다. 

 

멘탈이라는 것이 아무리 좋은 의사와 훌륭한 치료를 받아도 말 한마디에 무너질 수 있는 것이다.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거나 죄를 저지르는 등의 잘못은 비판받아야 마땅하나 근거 없는 악플과 모욕은 정말 있어서는 안 되는 것이다. 

 

사진=JTBC'77억의 사랑'

 

 

김희철의 눈과 얼굴에서도 악플러들에게 받은 참을 수 없는 고통과 분노가 느껴지는 듯했다. 그러면서 이날 김희철은 아이유와의 카톡 대화 내용을 공개하면서 아이유의 대처법을 소개했다. 아이유와 소속사는 심한 성희롱, 욕설, 모욕, 근거 없는 루머 등을 저지른 악플러들을 여러 차례 고소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악플러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고소를 진행할 것이라고 한다. 선처는 없다는 것이다. 

 

김희철에 따르면 아이유의 고소로 만나게 된 악플러들은 오히려 아이유를 가해자로 몰았다고 한다. 왜 자기를 고소해서 이렇게 힘들게 하느냐는 것이다. 그러면서 고소 때문에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호소했다고 한다.

 

이 말을 들은 아이유는 무슨 생각이 들었을까 자신을 성희롱하고 모욕하고 루머를 퍼뜨리고 욕하다가 고소당한 사람이 오히려 정당한 법 의심 판 때문에 정신적 스트레스를 호소하고 있다니 적반하장도 이런 적반하장이 없을 것이다. 그럼 자신이 했던 범죄 행위로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받은 아이유의 입장은 생각본 적 있는가.

 

사진=JTBC'77억의 사랑'

범죄행위를 저지르고 벌금형을 받고도 정신 못 차리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신기하다. 현실에서 평생 한번 만나본적도 없는 TV 속 연예인들이 자신의 현실 삶에 어떤 피해를 주었길래 그렇게 앙심을 품고 욕을 하고 성희롱을 하며 악플을 다는 것인지 참 한심하다. 

 

아이유한테 위와 같은 이야기를 들은 김희철이 누구보다도 분노하는 이유도 충분히 이해가 간다. 선처 없는 처벌만이 해결방법이다. 죄를 지은 사람은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하는 것이 마땅하다.

 

아이유가 개인 메세지(DM) 무시하는 이유

 

아이유가 개인 메세지(DM) 무시하는 이유

KBS'대화의희열'에 출연한 가수 아이유 요즘 청년들이 힘들구나를 직접적으로 느낀 계기가 있다고 한다. 사진=KBS'대화의희열' 아이유의 SNS 개인 계정으로 오는 수많은 메시지들.... 사진=KBS'대화��

mylifestories.tistory.com

 

사진=JTBC'77억의 사랑'

 

 

한편 김희철은 고소해서 받은 손해배상금을 변호사 수임료로 제공해 악플러를 잡는 방법도 소개했다. 좋은 방법이다. 돈잘 버는 연예인들이 손해배상금으로 재벌이 될 것도 아니고 오히려 그 돈을 모두 변호사에게 주면 변호사들이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악착같이 악플러들을 찾아낼 것이다. 

 

실제로 몇 년 사이에 변호사들이 많아지고 업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악플만 전문으로 고소해주는 변호사도 있다고 한다. 수백 명을 한꺼번에 고소해서 많은 손해배상금을 받아낸다고 한다. 

 

근거 없는 루머를 퍼트리고 악플을 다는 사람은 '손가락 살인마'다. 연예인들도 사람이고 똑같이 고통받는다 제발 더 이상 악플로 안타까운 일이 생기지 않길 바라며 악플러들은 선처 없는 강력한 처벌을 받기를 바란다. 

 

사진=JTBC'77억의 사랑'

 


<댓글 반응>


BEST악플러들= 손가락 살인마들....

BEST뭔가 악플러들 보면 바퀴벌레들 같다..... 사람이 안 볼때 지들끼리 바글바글거리면서 집안 헤집고 다니다가 약치고 방역하려면 사사사삭 숨고 없어지는게 바퀴벌레 집단같네ㅉㅉ 본인이 그런 바퀴벌레들인걸 알까??? 하기사 바퀴벌레들도 지들 세상에선 본인이 해충인걸 모르고 살겠지. 인생 망하든말든 꼭 고소당해서 빨간줄 그이고 벌금 왕창 내야함ㅋㅋ해충들 박멸되면 우리야 더 좋은데ㅋㅋ 제발 연예인들 선처없이 고소해줘ㅠㅠㅠ

BEST처벌이 강화 됐으면 좋겠다

BEST악플러는 정신병

BEST공인이라도 사람인데 인격은 지켜줬으면..

BEST뭐든 고소가 답입니다. 법 앞에는 건달도 살인자도 어찌 못합니다. 봐주니까 설쳐대는거지.

BEST진짜 악플러들 처벌 했으면 좋겠다 특히 네이트 연예,스포츠 네이버 스포츠,장치 면에 너무 심함 악플러들 없애으면 좋겠다

 


BEST악플러들 절대 선처해주면 안 됨. 가해자면서 피해자인척 하는 것도 진짜 역겹네.

BEST살인자지 뭐야 달려있는 손가락이 불쌍

BEST남의 눈에 피눈물나게하는사람은 절대 행복하게 살수없다는걸 항상 명심했으면 좋겠다

BEST이해못하겠는게굳이 악플을 왜 다는거지?마음에 안들거나 불편하면 안보거나 그냥 지나가면 되잖아굳이 상대방 또는 보는사람 불편하게 왜 댓글로 나쁜말 다는건지 이해할수가 없네 이렇게 쓰는 나도 이것도 오지랖이려나..

BEST처벌강화 당사자가 고소안하더라도 악플자체에 대한 법적인 처벌이있어야한다고 봄

BEST아이유도 이겨낸 건지 속으론 썩어 곪아가고 있는지 아무도 모르지... 설리랑 구하라도 강한 줄 알았다

BEST비정상 회담 느낌인데?

BEST모든 사람이 다 소중하고 그사람들은 또다른 누군가에게 가장 특별한 사람입니다 남 상처주면서 살지마세요 부질없는 짓거리입니다

 

아이유가 지금의 소속사와 재계약한 이유와 재계약 조건

 

(아는형님)아이유가 지금의 소속사와 재계약한 이유와 재계약 조건

JTBC'아는형님'에서 아이유가 밝힌 현재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게된 계기 사진=JTBC'아는형님' 연습생때 부터 약 11년간을 함께 하고 있는 현재 소속사는 아이유에게 뭔가를 해내라고 한번도 푸시하

mylifestories.tistory.com

 

여장 김희철 요염 댄스를 본 손담비

 

(아는형님)여장 김희철 요염 댄스를 본 손담비

JTBC'아는형님' 김희철 여장에 당황한 손담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손담비 출연에 여장을 하고 나온 김희철 '배는 왜 이렇게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

mylifestories.tistory.com

 

JTBC'77억의 사랑'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