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 형님'에 출연한 가수이자 연기자인 손담비가 오랜만에 가수로 돌아와 자신의 히트곡 미쳤어와 토요일 밤에(Rmix) 버전을 선보였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퍼포먼스지만 아직도 죽지 않은 춤 실력을 보여줬다. 손담비는 여전히 손담비였다. 지난번에 출연했을 때도 재미있는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손담비 멋있었다.

 

사진= JTBC'아는형님'

아는 형님 멤버들도 손담의 히트곡 안무에 큰 호응을 보냈고 특히 김희철은 손담비와 함께 활동했던 시절을 떠올리기도 했다. 손담비의 히트곡을 오랜만에 들으니 그 시절 추억을 회상하는 것은 시청자나 아는 형님 멤버들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비록 예능이지만 얼마 만에 단독으로 춤추는 손담비의 모습인가. ㅠㅠ

 

사진=손담비 'Queen' (MBC음악중심)

손담비는 '미쳤어'와 '토요일 밤에' 이외에도 'Queen', '아몰레드' 등 여러 히트곡이 있다. 당시에는 정말 말 그대로 손담비 하면 여왕 또는 퀸이었다. 럭셔리 고혹 매혹 모든 수식어가 어울리는 가수였다.  

 

사진= JTBC'아는형님'

손담비는 1983년생이다. 우리 나이로 38세로 정말 믿기 않는 외모다.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  2007년 싱글 앨범 'Cry Eye'로 데뷔했으니까 벌써 13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미모의 소유자 손담비 연기자로서 가수로서 폭넓은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다.

 

 

봐도 봐도 멋진 모습 연기자로서의 성공도 좋지만 춤추고 노래하는 보습을 보니 손담비 노래가 한참 히트할 때가 생각이 나기도 하고 언젠가 가수로서 새로운 활동도 해줬으면 한다. 댓글 반응을 보면 가수로서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도 많았다. (댓글 반응은 사진 아래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출연한 MBC'나 혼자 산다'는 재미있게 봤다. 앞으로도 요즘처럼 드라마든 예능이든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손담비 아는 형님 미쳤어 토요일 밤에  다시 보기 #손담비 데뷔 나이 #사진+영상 댓글 반응 

 

손담비 속옷까지 털어간 전 매니저(영상)

 

손담비 속옷까지 털어간 전 매니저(영상)

JTBC예능 '아는형님'에 출연한 손담비가 전 매니저에 얽힌 충격적인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배우 정상훈과 가수이자 탤런트 손담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손담비는 방송활동으로 너무 바빠서 ��

mylifestories.tistory.com

동안 피부 손담비의 스킨케어 클렌징(세안)비법 feat.기안84의 세안방법

 

(나혼자 산다)동안 피부 손담비의 스킨케어 클렌징(세안)비법 feat.기안84의 세안방법

MBC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손담비가 자신이 하고 있는 세안(클렌징) 방법을 소개했다. 손담비의 클렌징은 2단계이다. #손담비 나혼자산다 클렌징 방법 사진=MBC'나 혼자 산다' 1단계 �

mylifestories.tistory.com

여장 김희철 요염 댄스를 본 손담비

 

(아는형님)여장 김희철 요염 댄스를 본 손담비

JTBC'아는형님' 김희철 여장에 당황한 손담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손담비 출연에 여장을 하고 나온 김희철 '배는 왜 이렇게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

mylifestories.tistory.com

사진= JTBC'아는형님'

 

 

임슬옹 누나 죽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손담비 제발 가수 컴백 좀요ㅠㅠㅠㅠ

BESTQueen도 해주징ㅠㅠ

BEST퀸담비가 퀸을 안하다니ㅋ 모두 다 원하는대로 아틸리싸이!!!!!!!!!!!!

BEST의자춤 춤선 봐ㅠㅠㅠ 그래서 언제 컴백한다구요????

BEST손담비를 알린게 미쳤어라면 손담비를 탑스타로 올려놓은건 토요일밤에지

BEST아이비 이후 유일히게 이효리 근처까지 잡았던 여성 솔로.

 


BEST아몰레드랑 퀸 왜 안해줘요ㅜㅜㅜㅜ

BEST아흑.... 이 노래가 이렇게 오래 됐다니ㅜㅜ 너무 반가워요 손담비!!!

BEST매직한 긴 생머리가 착 붙었는데도 잘 어울려....퀸담비 존예

BEST크 수능 금지곡ㅋㅋ

BEST역시 길쭉길쭉하니까 춤을 춰도 멋이 사네 ㅋㅋㅋ

BEST토요일밤에 진짜 역대급 띵곡

BEST역시 원곡자는 다르다 포스 ㄷㄷㄷ

BEST악플싸지르는 것 봨ㅋㅋㅋㅋ 손담비가 요새 예능 종횡무진하고 다시 떴다고 생각되니 질투나선...ㅉㅉㅉ 잘나가는 사람들만 보면 참을 수가 없나 봄;;

BEST손담비 너무 좋아요!

 

영상=JTBS'아는형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