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광희가 

 

비와 이효리, 유재석 앞에서 

 

최근 인터넷 밈으로 유행하고 있는 비의 '깡' 안무를 

 

커버했다. 

 

#놀면 뭐하니 광희 깡 다시 보기 (아래 사진 & 영상) 댓글 반응

사진=MBC'놀면뭐하니'

다들 별로 기대하지 않은 듯해서

 

뜻밖의 멋진 춤을 

 

선보인 광희의 '깡' 커버에

 

놀란 표정 ㅎㅎㅎ

 

사진=MBC'놀면뭐하니'

 

 

'꼬만춤'에서 춤을 빼고

 

'꼬만'만 해버리는 광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놀면뭐하니'

이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하루 종일 

 

'깡' 안무를 연습해온 광희 

 

다음은 연습 안 한 

 

지코의 '깡' 

사진=MBC'놀면뭐하니'

 

 

비가 지코에게 안무를 개인 지도해주자 

 

질투하는 광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광힄ㅋㅋ 꼬만춤할땤ㅋㅋㅋㅋㅋ공손하개 갔다댔댘ㅋㅋㅋ아 웃겨서 기절할뻔ㅋㅋㅋㅋㅋㅋㅋ

BEST광희 멍 든거봐ㅠㅠㅠㅠ 연습 열심히 했네

BEST꼬만춤이 아니고 꼬만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웃기다 광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광희 오늘 너무 웃겼어유ㅠㅠㅠ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좋앙!!!!

BEST광희형 ㄲ만춤보고 진짜 배꼽빠지게 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노력은 진짜 제일 잘 하는데ㅠㅠ

BEST오늘 광희 덕분에 웃겨서 울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첨에 생각보다 넘 잘춰서 오오 하다가 나중에 ㄲ만에서 뿜었어요ㅋㅋㅋㅋㅋ 개웃겨ㅋㅋㅋ 최근본것중 젤 웃겨 진짜ㅋㅋㅋㅋㅋㅋ

BEST오늘 광희 한건 했다

BEST광희야 마지막 킬표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광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새 진짜 물오른듯!!!계속 나와줬으면 ㅠㅠ 오늘보니까 세분이랑 합도 잘맞던데

BEST광희 브레이크 없이 폭주할 때마다 빵빵 터트리는듯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노력했네 ㅠㅠ짠하다 ㅋㅋㅋ

BEST명품 드립은 진짜 주옥 같더라 광희야

BEST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MBC'놀면뭐하니' #놀면뭐하니 다시보기

 

유재석 X 이효리 X 비의 즉석 리허설 <업타운-다시 만나줘>

(놀면뭐하니)지코-'깡' 커버

 

(놀면뭐하니)지코-'깡' 커버

광희의 '깡'커버에 이어진 지코 버전의 '깡' 비의 개인지도와 유재석, 이효리의 지코 응원에 슬슬 질투 하기 시작하는 광희 ㅋ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광희 -'깡' 커버 (놀면뭐하니) 광희의 -'��

mylifestories.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