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전소민이 건상상을 이유로 런닝맨을 잠시 쉬면서 

 

많은 팬들은 하루빨리 건강하게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던 차에 전소민 집에 이광수와 양세찬이

 

병문안을 갔다. 

 

#런닝맨 전소민 양세찬 케미  댓글 반응 (아래 사진 & 영상)

사진=SBS'런닝맨'

이광수 

 

웃겨 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이거 방탈출 게임아니야~~'

 

전소민 방탈출 게임 

 

이광수 넘웃겨

 

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가하아~~~~

 

전소민두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전소민은 이 상황을 

 

즐기고 있는 것 같아 

 

계속 양세찬 놀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런닝맨 코너 속에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 20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둘이 케미 넘 재미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막내라인 케미 너무 좋아 ㅋㅋㅋㅋ 전소바리 런닝맨 복귀 너무 축하해~~

BEST제작진들도 계속 웃어 막내라인 최고ㅋㅋㅋㅋㅋㅋㅋㅋ소민이 흑발 안경 옷 다 잘어울려

BEST전소민 양세찬 케미 귀엽다 ㅋㅋㅋ
BEST전소민 진짜 너무 반갑다..앞으로는 아프지 말고 좋은 모습 계속 볼수 있었으면 좋겠다..

BEST둘이 어색해하니 웃기네ㅋㅋ 막내라인 보기좋다

BEST소민이 이쁘네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콩달콩ㅋㅋㅋㅋㄱ

BEST양세찬 은근 순진한듯 부끄러워하는거 귀엽다 그래서 소민이가 더 들이대면서 반응보는듯 광수형덕분에 덜 어색한듯 막내라인케미ㅋㅋㅋ
BEST둘이 어색해하는겈ㅋㅋㅋㅋㅋ 빨리 어색함 없어지고 막내라인케미 뽐내자🙃🙃🙃🙃


BEST둘이 어색해하는겈ㅋㅋㅋㅋㅋ 빨리 어색함 없어지고 막내라인케미 뽐내자🙃🙃🙃🙃
BEST동갑내기 커플❤️난 이둘 레알 찬성👋

BEST이게 런닝맨이지

BEST소민누나 ㅋㅋㅋ 너무 좋아 ♡♡

BEST웃으니까 보기 좋다 둘이😊

BEST전소민 너무 귀여워~♡오랜만이라 좋다ㅠㅠㅠ


BEST전소민 들어오니까 텐션이랑 오디오가 확 사네 ㄹㅇ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진짜 돌+아이라고 생각한 순간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진짜 돌+아이라고 생각한 순간

SBS'런닝맨' 전소민의 예상 못한 드립으로 돌+아이 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커플이된 멤버중에 좀비를 찾아내는 레이스를 펼친 런닝맨 출연진 사진=SBS'런닝맨' 레이스 막판까지..

mylifestories.tistory.com

전소민이 무명시절 당했던 일

 

전소민이 무명시절 당했던 일

tvN'현장토크 택시'에 출연한 전소민 사진=tvN'현장토크 택시' 런닝맨에서 활약중인 전소민은 tvN'현장토크 택시'에 출연해 자신이 무명시절 겪었던 에피소드를 공개 했다. 당시 주인공이 었지만 ��

mylifestories.tistory.com

(런닝맨)전소민 악어 XX에 충격

 

(런닝맨)전소민 악어 XX에 충격

전소민 이광수 19금 악어 & 댓글 방응 및 영상 '런닝맨'의 멤버 유재석, 지석진, 전소민, 이광수가 호주에 있는 '케이지 오브 데스(Cage of death)'를 체험했다. '케이지 오브 데스'는 투명한 �

imawesome.tistory.com

영상=SBS'런닝맨' #런닝맨다시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