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 헐리우두에 진출한 배우 배두나가 


영화 촬영 당시 비 때문에 손해를 많이 봤다는 사연 


사진=MBC'라디오스타'



베를린에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촬영당시 


영화 '닌자 어새신'에 출연한 비가


같은 장소에서 액션 연습을 하고 


영화 촬영을 했다고 한다. 


사진=MBC'라디오스타'



당시 영화 '닌자 어쌔신' 영화를 


함께 촬영했던 감독들과 스태프들은 


저렇게 독하게 열심히 하는 사람을 


본적이 없다며 비를 극찬하며 


감동했다고 한다. 


사진=MBC'라디오스타'



영화 촬영을 위해 몸을 만들고 


운동을 하는 것 뿐만아니라 


한번 스턴트 무술을 보여주면 


비가 바로 습득해 똑같이 하는 것에 


워쇼스키 감독들이 깜짝 놀랐다고 한다. 


사진=MBC'라디오스타'



이전 작품에서 워쇼스키 감독들과 


함께한 비가 너무 열심히 해서 


감동 받은 스태프들은 함께 촬영하게된 


한국 배우들에게 많은 기대를해 


부담감이 컸다고 한다. 


사진=MBC'라디오스타'



하지만 배두나는 한국사람이 다 그런건 


아니라며 한국 배우들에 대한 기대를 


낮춰놨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체지방 0퍼ㅋㅋㅋㅋㅋㅋㅋ놀랄만하네


배두나 살빠지니 코만보인다


비가 촬영때 아무리 칭찬받아도 영화가 잘안되면 그 노력을 알아주는 건 몇 안됨 ㅠㅠ 닌자 어쎄신이 졸라 재밌었다면 비의 위상이 달라졌을텐데


체지방 0퍼는 구라임. 저거하면 몸 무너짐. 5프로는 있어야함.


비 나온다길래 닌자어쌔신 스피드레이서 다봤는데 팝콘이랑 콜라가 어떤맛인지 2시간동안 집중할수있어 좋았음


그래도 닌자 어쎄씬은 볼만하지 않았음?ㅋㅋ 생각없이 액션만 보면 시간 잘가던데


닌자어쌔신은 재밋게봄


닌자 어쌔신은 진짜 큰 기대 안 했는데 볼만했음



스피드레이서는 맨정신으론 볼수없는 수준


스피드레이서는 솔직히 보다 잠들었고 닌자 어쌔신은 지금 봐도 재미있을듯.


닌자 어쌔신은 킬링타임으로 괜춘했음


스피드 레이서는 개망작. 그나마 닌자 어쌔신은 써는 맛은 있었지.


스피드 레이서 보는데 주인공 이름이 스피드 레이서여서 놀랬음ㅋㅋ 어이없더라 헤이 스피드! 하는데 오글..


역시 김태희의 남자


스피드레이서 보다 레디플레이어원에 나오는 짤막한 레이스 파트가 더 재밌음.


기계에서 0퍼로 측정됐을지 몰라도 실제로 지방0퍼면 즉사임


배두나 볼살 빠지니까 해골상이당... 누나 살쪼끔만 찌워용


지아이조는 재밌었는데 그건 이병헌이네


진짜 체력 괴수들은 오히려 지방율이 10프로에서 15프로떄가 컨디션이 제일 좋은거 같다고 하드라고. 근데 인바디라 신빙성이 그렇게 크진 않음.


[관련글]


(라디오스타)11년된 차가 새차같은 이유


(라디오스타)마미손이 불쾌하다는 매드클라운


(라디오스타)김종민이 말하는 1박2일 외모순위


(라디오스타)남들이"예"라고 할때 혼자만 "아니"라고 하는 이용진


 (라디오스타)강타가 이진호 입대 날 눈물을 흘린 사연


(라디오스타)가나사람이 한국말로 일본은어를 쓰는 예능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