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세돌은 그동안 화제가 됐던 

 

자신의 어록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라디오스타 이세돌 어록 (아래 사진 & 영상)

사진=MBC'라디오스타'

 

"자신 없어요 질 자신이요"

 

이야~ 진짜 대단한 자신감이다.

 

넘 멋지다 이세돌

 

ㅎㅎㅎㅎㅎ

사진=MBC'라디오스타'

 

 

"싸울만해서 싸워요

 

수가 보이는데 어쩌란 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말을 들은 상대방은 완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맞으면 맞다, 아니면 아니다'가 

 

확실한 사람 

 

솔직하고 쿨함

 

멋지십니다. 

 

사진=MBC'라디오스타'

 

정말 마지막 어록은 네티즌이나 바둑계에서 

 

이런저런 말이 많이 나왔는데

 

본의 아니게 욕 좀 먹은 듯

 

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반응>


BEST7만 미라클의 자랑! 이세돌!

BEST이세돌 전성기때는 일본,중국 상대로 진 바둑경기를 찾기 힘들 정도였는데 중국,일본 잘나간다는 기사들 세계대회 나오면 다 이세돌한테 졌음. 그나마 중국 구리9단이 잘하긴 했는데

BEST잘난척하는게아니라 잘난거임 저정도 실력인데 겸손하게 말하는게 더 가식인거지요 ~ 실력이 좋은만큼 자신감 넘치는모습 보기좋습니다 !!

BEST멋지다🤗🤗🤗

BEST이세돌 목소리 귀엽네 ㅎㅎㅎ

BEST웃긴다ㅋㅋㅋ 1000만 달러였으면 1억 달러였으면 ㅋㅋ

BEST대충뒀는데 이겼네는 중국에 구리9단 하고 둔 다음 한 이야기인데 둘이 친합니다 그래서 더 미안해 하는듯

BEST킹세돌 너무 귀엽당~😍😍

BEST진짜 멋있다 ㅋㅋㅋㅋㅋㅋ

BEST겸손은 무조건 자기를 낮추는게 아니라 자기자신을 있는 그대로 나타내는게 겸손임. 자기자신을 낮추는 것도 어찌보면 겸손한 척 자기우월임. "난 이렇게 잘 하는데 겸손까지 하지" 뭐 이런거.. 이런의미에서 이세돌은 겸손한 거 맞다

BEST멋지죠👍

BEST이세돌 존경합니다 우리나라 빛낸 일인입니다 존경존경 위트도 넘치고 너무좋아요 매력쟁이

BEST솔직히 이세돌 인정

BEST어릴때 세돌이 아저씨 목소리듣고 깜짝 놀랐는데 ㅋㅋㅋ 장난치는줄

BEST내가 아는 바둑좀 둔다는 사람들의 성향이다.나쁜게 아니고 그들의 자신감이다.

 

영상=MBC'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다시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