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트와이스 모모와 나연 쯔위가 KBS'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해 이경규, 강형욱과의 만남을 가졌다. 특히 모모는 자신의 반려견인 '부'와 함께 출연했으며 부를 입양하게 된 사연을 소개했다. 

 

#트와이스 모모 반려견 개는 훌륭하다 다시 보기 (아래 사진 & 영상)

 

직접 키우지 않는 사람도 보고 있으면 사람을 흐뭇하게 만드는 귀염 뽀짝 '부'~

사진=KBS'개는훌륭하다'

 

 

모모의 반려견 '부'는 앙증맞고 작고 귀엽지만 원래 사냥견의 일종이라고 한다. 이제 1살이라 호기심도 많고 많이 뛰어다니며 사람들을 좋아한다. 트와이스의 다른 멤버들과도 잘 놀고 있다. 쯔위와 잘 노는 부를 보니 미소가 절로 지어진다.^^ 

 

사진=KBS'개는훌륭하다'

 

 

영화 '몬스터 주식회사'의 주인공 이름과 똑같은 부 '몬스터 주식회사'의 부도 귀엽고 모모의 반려견 부도 너무 귀엽다. 둘 다 앙증맞은 모습이 너무 귀엽다. ㅋㅋㅋ

 

이때 이경규에게 질문을 던지는 강형욱, 잘은 모르겠지만 왠지 모르게  모모의 반려견 '부'가 흔한 견종은 아닐 것이라는 늬냥스가~ ㅎㅎㅎ

 

사진=KBS'개는훌륭하다'

 

오~ '테리어 계통'~오랫동안 반려견을 키워와서 그런지 이경규도 이제 전문가가 다된 것 같다. 반려견에 대한 관심도 그냥 있는 정도는 아닌 것 같다. 본인이 키우는 반려견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는 다른 견종에 대해서도 지식 좀 쌓으신듯하다.  

 

사진=KBS'개는훌륭하다'

강형욱 : 우리나라에서 정말 보기 힘들어요  '부' 견종이 뭐예요? 강형욱도 테리어 계통인 것은 알지만 많이 만나보지 못해 확신하지 못하는 듯.....ㅎㅎ

 

사진=KBS'개는훌륭하다'

 

 

 

'노리치 테리어' 이름은 낯설지만 고급진 느낌이야 ㅎㅎㅎㅎ

보통 테리어는 작은 사냥개, 새나 족제비, 여우 등을 사냥했던 견종이라고 한다. '노리치 테리어'는 견통령 강형욱도 실제로 교육을 10마리도 해본 적이 없다고 한다. '부'는 그 정도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노리치 테리어' 견종이라고 한다. 소수지만 근본 있는 혈통이네 ㅋㅋㅋ

 

사진=KBS'개는훌륭하다'

대형견 '바이 마리너'를 트와이스 숙소에서 키웠다가는 숙소가 난리 날 듯....ㅋㅋㅋ

노리치 테리어를 보고 너무 귀여워서 반했다는 모모~ 노리치 테리어를 입양하기를 잘한 듯하다. 너무 귀여워서 보자마자 꽂힌 듯...ㅎㅎ

 

사진=KBS'개는훌륭하다'

 

 

강형욱 : 제가 알기로는 같은 종으로 알고 있는데...

모모 :  그래요? 귀가 이렇게 되어있는..

강형욱 : 그래요? 나 물어본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형욱도 궁금해서 물어본 건데 서로 물어보고 있음 그리고 견통령도 모르는 것이 있다니 놀라워~ 

그만큼 노리치 테리어가 특이한 견종이라는 생각이 든다.

 

사진=KBS'개는훌륭하다'

 

잉글랜드 사냥견 출신으로 같은 테리어 계통이지만 이제야 알게 된 '노리치 테리어'와 '노퍽 테리어'

차이점~ 귀가 선 견종인 '노리치 테리어'도 귀엽지만 귀가 내려가 있는 '노퍽 테리어'도 엄청 귀여워 보임

생김새를 보니 성격은 둘 다 비슷할 것 같다. ^^

 

 

<댓글 반응>

 

부도 모모도 너무 귀여워💙

 

부♥

 

부 너무 커여워ㅋㅋㅋㅋ

 

노리치테리어잖어 ~~~

 

모모 덕에 노리치 테리어라는 견종을 알게 되었다

 

부도 모모도 너무 귀여워💙

 

부 모모 누나 처럼 졸귀💓💓💓

 

당연히 정연이가 나올줄알았는뎁 아니었넹~아숩...정여니 유기견봉사 많이 하러다니는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모모랑 넘 잘어울리는 부🍑❤

 

부 진짜 만화캐릭터같음ㅋㅋㅋ

 

부 귀여워🥰🥰

 

트와이스(Twice) 나연, 런닝맨 멤버들 과일 체소 이름 작명

트와이스 나연 반려견 '쿠크' feat. 모모 반려견 '부'

 

트와이스 나연 반려견 '쿠크' feat. 모모 반려견 '부'

KBS'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한 트와이스 나연의 반련견 '쿠크' #트와이스 나연 반려견 '쿠쿠' KBS'개는 훌륭하다' 다시 보기 (아래 사진&영상) 강형욱 : 이친구는 나이가 몇 살이에요? 나연 : 아직 3살

mylifestories.tistory.com

영상=KBS'개는훌룡하다' 다시보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