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N'언니들의선택'


10대와 20대가 남자를 보는 차이


사진=MBN'언니들의선택'



10대 


"잘생겼어?"


"키는 몇이야?"


돈보다는


남자친구의 


외모를 중시하는 10대


사진=MBN'언니들의선택'



20대


"학교 어디 나왔는데?"


"회사 다니겠네?"


남자의 


스팩이 궁금한 20대


사진=MBN'언니들의선택'



다음단계는 


돈과 연봉, 차 등


재력을 묻는 20대 


사진=MBN'언니들의선택'



스팩과 재력 다음에 


외모를 중시하는 20대 


<댓글 반응>


20대에 연봉4천을 무시한다고? 미친건가? 


20대에 차있고 서울에 있는 대학 나오고 연봉 4000이면 대박 아니냐?


지들은 4천 버나?


펙트:그런 사람이 왜 니들을 만나냐


ㅋㅋ 돈벌어본적이없으니 5천은 벌어야한단말이나오지 지가 20대에 일시작하면 3000도못받을건 모르고


그래서 지들들은 연 2000은버냐? 아니 애초에 일은하냐


다 떠나서 남이사 어떤 남자를 만나든지 지들이 뭔상관, 가장 극혐이 저런애들임. 


지들 능력도 까보라고 ㅎ.. 읍읍읍 당신들 누구야! ???: 여자와 남자의 능력차는 남자가 많아야죠 빼애애액 


미친 연봉 4000이면 많은 거 아니냐... 한달에 삼백벌어ㅜㅜㅜ


ㅋㅋㅋ생각은하고 ㅋㅋㅋㅋㅋㅋ 회사생활이 얼마나 ㅈ 같은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4천이면 잘버는구만 



연봉 4천이면 월 300 가까이 버는건데 무시당했어ㄷㄷ 거의 우리나라 상위 20퍼센트급인디


이상한여자들이 많아.. 많이벌면 좋긴한데 ㅈㅇ짜루.. 많이벌면 만날리가없잖아 그저그런사람을


관리 좋아요공감 더 보기 · 답글 달기 · 8주 박수정 박수정 김용범


20대에 연봉4000이면 졸잘버는거아님?ㅋㅋㄱㄱ


연봉 4천이면 저런X 줘도 안만납니다ㅋㅋㅋㅋㅋㅋ


20대에 세후 4000을 생각하면 그사람은 사회생활을 안해본거가


자신이 잘되서 좋은 남자 만날생각은 안하시나봐요? ㅎㅎ 


연봉 5천이 왜 지같은X을 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는 연봉 천은되나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진짜


음 근데 저렇게 얘기하는 여자는 연봉 오천이상에 차 있고 인서울 나왔나??? 


20대에 연봉사천이면 훌륭한데 ...차도있고 오천을 너무쉽게보는거아니냐


20대에 4천은 대단한건데 요즘 취업도 잘 안되는데 


20대에 연봉4000을 무시하다니. 지들은 땡전한푼없는주제에


몇살이야 ? 학교다녀 ? 취업했나 ? 졸업하고 취업한거야 ? 


카페에서 노닥거리며 20대에 차 있고 세후 480인 남자를 무시하네.. 건물주딸인가?


[관련글]


맛있는 걸 먹으면 눈물 흘리는 남자


본적도 없는 여자에게 2500만원을 준 순정남


22세 대장암 말기 청년


명대사 비틀기


유재석의 총애를 받는 사람들의 공통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