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조선'아시아헌터'


태국의 살쪄야 미인이 되는 마을 


사진=TV조선'아시아헌터'



하루종일 누워서 TV를 보다가 


배가 고파지자 


남편에게 밥을 차려 오라고 시키는 아내


ㅎㅎㅎㅎㅎㅎ


사진=TV조선'아시아헌터'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누워만 있다. 


보기에도 그냥 살찐것이 아니라 


아주 많이 살이 졌다. 


사진=TV조선'아시아헌터'



남편은 아내를 위해 매일 이렇게 밥을 차려 준다. 


아내는 남편이 차려주는 밥을 정말 잘 먹는다. 


사진=TV조선'아시아헌터'



남편이 밥상을 치우고 


밥을 다 먹자 마자 


바로 눕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조선'아시아헌터'



살찌는 노하우는 밥을 반찬보다 많이 먹고


 밥을 먹자마자 바로 눕는다. 


그리고 많이 움직이지 않는다.


이 마을에는 이처럼 뚱뚱한 아내를 위해


개조된 오토바이가 다수 보인다. 


사진=TV조선'아시아헌터'



마른 여자는 인기가 없다. 


헐........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조선'아시아헌터'



즉석에서 얼평을 해봤지만 


마른여자는 실패....


뚱뚱한 여자가 이상형이라 


안 예쁘단다....


흐..헐....


사진=TV조선'아시아헌터'



남자 세명이 따라다니는 이 마을 최고 인기녀


뚱뚱한 여자가 마른 여자보다 마음이 따뜻할 것 같아서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조선'아시아헌터'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뚱뚱해서 행복한 그녀들


진짜 어디가지 말고 


그 마을에서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언냐들 짐싸자


언냐들 지상낙원이네 ㅋㅋㅋㅋ


인기있는 저여자는 살빼면 진짜 이쁠거같은데..


신기하네 아무리 다들 미의 기준이 다르다지만 ㅋㅋ


얼굴에 하얀거 당뇨병 합병증 아님??ㄷㄷ


와 진짜 신기하다 물론 한국이나 중국도 과거 미인들은 통통한 여자들을 좋아했다고는 하는데 너무 신기하네ㅋㅋㅋ


문화차이니ㅣ까 뭐....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미의 기준은 다른거라..


문화차이인건 알겠는데 저정도로 뚱뚱하면 건강에 안좋을거같은데


저 인기녀는 눈코입이 살에 묻힌타이입이라 살빼면 ㅅㅌㅊ겠네


[관련글]


22세 대장암 말기 청년


아이를 가지려 주사 1,616대 맞은 엄마의 가족사진


(라디오스타)가나사람이 한국말로 일본은어를 쓰는 예능


(나혼자산다)나래 바르뎀 분장하고 미대오빠 만난 박나래


마녀사냥에 나왔던 체대생 오빠 레전드


본격 인맥으로 하는 방송


의사가 알려주는 술 잘 마시는 꿀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