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 '집사부일체'에서 역사 강의로 유명한 


스타강사 설민석의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됐다.



손님들을 반기는 설민석의 딸(반려견) 로빈~



첫인상은 모델하우스처럼 



심플하고 깔끔한 거실



설민석의 집에 도착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은 



깔끔하게 정돈되어 럭셔리함이 더욱 빛나 보이는 


설민석 사부의 집에 크게 감탄했다. 



안방입구에 자리잡은 각잡힌 드레스 룸



거기에  보물(?)금고까지~



너무도 깔끔해 감탄하는


멤버들이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들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있을 것만 딱 있다", "모던함과 앤티크의 조화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화장실에는 고급 호텔 처럼 



완벽하게 각이 잡힌 수건들이 


가지런히 놓여있었다.




5성급 호텔같은 퍼펙트 하우스



<댓글 반응>


BEST승기 얼굴만 보이더라ㅎㅎ 요즘 리즈시절인듯 


BEST와 집 진짜좋네ㄷㄷㄷ 승기는 오늘도 미모존잘에 센스까지 넘나 잘한다 


BEST설민석 사부님 진짜 깔끔하신듯. 이승기 집도 럭셔리했던것 같은데ㅋㅋ 담주 사부님한테 강연 팁 배워서 강연하는것 기대!! 


BEST와 집 개넓어 


BEST이승기 인바디보고 놀라는듯ㅋㅋ 


BEST호텔보다 더 깔끔해... 


BEST와!집 인짜 깨끗하고 이승기 존잘


BEST승기씨 미모가 참 너무너무 좋구나 



BEST이승기 


BEST이승기 집사부일체 오늘도 재밌게 잘 봤어요^^ 


BEST내눈엔 승기만보임....화유기때랑 느낌 또 다르네 요즘 승기 미모가 ㅎㄷㄷ~~~ 입열면 마냥귀염 국민 남동생이네ㅋㅋ 


BEST사부님 집도완벽하네 이승기 잘생 화이팅 


BEST사부님도 넘좋은데 이승기 너무 잘생이라 넘좋음ㅋ 


BEST설마 강아지 고고학자 니코로빈의 이름을 따온건 아니시겠지 


BEST집 개좋아..


<SBS 집사부일체 설민석의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