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인생술집' 외모에서 오는 일상의 차이


서장훈 외모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매너가 본능인 서장훈 


그이유는....


"못 생겼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이 못생겼다고 했으니까 못생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부모님이 서장훈을 놓고 


서로 너 닮았다고 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이 밥먹는 가운데 


서로 너 닮았다고 싸우다 


엄마 오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유라의 서장훈 얼평 


아니 근데 난 못생기진 않았는데...


잘생긴 것도 아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 : 맞아요 유라양이 솔직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유라 : 매력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매력있으세요...전 진지하게


동엽 : 남자건 여자건 외모보단 매력이지


사진=tvN'인생술집'



담비: 진짜 있으신 거에요...


희철 : 매력= 건물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의 '6000억'드립을 이렇게 써먹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너닮았다고 싸웠대ㅋㅋㅋ


BEST안못생겼는뎅ㅋㅋㅋㅋㅋ진심 매력있어요 


BEST6000억 드립 저기서도 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꿀잼 나왔네 


BEST그래도 저 중엔 돈 제일 많네


BEST김희철 외모 리즈갱신하네 ㄷㄷ 


BEST유라가 말하는 저 이성간의 매력은 외모가 되야 나오는거를 말하는거고 서장훈이 말하는 자신의 장점인 매력은 돈인거고 그게 차이지 톡까놓고 말해서 서장훈이 빚쟁이고 돈 제로면 매력있다고 할수있냐 그냥 답도없지 


[관련글]


(인생술집)스킨십 선구자 앙큼소영


(인생술집)소이현이 결혼하게된 계기


(인생술집) 성동일에게 호되게 욕먹은 이시언


(인생술집)홍지민 사랑의 5가지 언어로 이혼 위기 극복!(영상)


(인생술집)배우 황보라, 차현우와 6년이나 연애중인 비결♥(영상)


가수 효린 복부의 십자타투에 담긴 사연 공개


 아이콘 국민송 '사랑을 했다' 저작권료


첫 주연작을 위해 30kg 살 찌운 배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