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인생술집'에 배우 홍지민이 출연해 이혼위기를 극복한 사연을 공개했다. 


사진=tvN'인생술집'



결혼 7년만에 남편이 집을 나가 이혼할 위기에 처했다고 한다. 


예상치 못한 남편의 행동에 홍지민은 많이 놀랬다고 전했다. 


사진=tvN'인생술집'



남편이 집을 나가있는 동안 시어머니와 매일 아침식사를 독대하며 지냈다고 한다. 


이후 3주만에 남편이 돌아왔지만 6개월간 냉전이어졌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홍지민은 아직 남편을 사랑하고 있지만 남편이 그렇게 느낀다면 


어쩔수 없이 두 가지 선택을 해야만 했다고 한다. 


첫 번째는 이혼


두 번째는 노력


사진=tvN'인생술집'



노력을 선택한 남편과 함께 부부 상담을 받게 되었고 


이를 통해 알게 된 '사랑의 언어 5가지'


사진=tvN'인생술집'



사랑의 5가지 언어 


1. 스킨십


2. 칭찬


3. 선물


4. 봉사


5. 함께하는 시간


사진=tvN'인생술집'



김희철은 사랑의 5가지 언어중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고 한다. 


사랑의 언어는 사람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다르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사랑하는 5가지 언어중 중요하게 생각하는 언어가 같은 사람끼리는 


서로의 매력을 느낄 수 없다고 한다. 


이성간의 매력을 하나도 느끼지 못한다고 한다. 


서로 반대의 매력을 가진 사람이 끌리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홍지민의 사랑의 언어는 '스킨십'이며 남편의 사랑의 언어는 '함께 있는 시간' 이었다.


홍지민은 결혼전에는 7개월간 일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남편이 너무 좋아 일을하지 않으며 남편에게 빠져 있었다고 한다. 


결혼전부터 실랑 오피스텔에 들어가 밥해주고 청소해주고 하면서 


우렁각시 역할을 했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홍지민은 결혼 후 일로 완전 바빠져 (남편에게 소홀해져) 


함께하는 시간이 사랑의 언어인 남편은 이 여자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껴지게 됐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부부상담을 받고나서 제일 먼저 한 것이 아침 상을 차리는 것 이었다고 한다. 


출근 시키고 다시 자는 한이 있더라도 무조건 아침을 차리기 시작하면서 


같이 시간을 보내기 시작했다고 한다. 


"뭐야 이것 때문에 집을 나갔어" 할 정도로 


너무 빠른 시간에 부부관계가 회복됐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이때 신동엽은 먹으면서 계속 쓰담드어 주라는 드립을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홍지민은 이게 중요하다고 맞장구를 친다. 


사진=tvN'인생술집'



소이현은 화났는데 스킨십을 하면 "나 같으면 우C" 라고해 웃음을 자아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사랑의 언어가 다른 것이다. 


사진=tvN'인생술집'



<댓글 반응>


바쁘니까 일찍일어나서 밥먹는시간만이라도 같이 보내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갖고자한거 같음 


게리 채프먼 [5가지 사랑의 언어] 정말 좋습니다 핵심은 상대방이 원하는걸 주라는 거에요 사자에게 풀만 주면 좋아할까요,,, 상대방이 원하는것. 첫번째 사랑의 언어를 알아야 하죠 선물, 인정하는 말, 스킨쉽,봉사,함께하는 시간 이 5가지 사랑의 언어가 있어요 이중에 상대방이 가장 원하는것을 줄때 상대방은 사랑받는단고 느낀다는 거에요 


스와니비 관련된 책이 있어요. 정말 추천해요. 바쁜데 식사까지 챙겨주는 게 만약 남편의 언어가 ‘봉사’면 여자가 희생하는 걸로 해석될 수 있지만 홍지민님은 저녁까지 일로 바쁘실테니 그 시간만이라도 함께 하려 노력하신 것 같아요. 진수성찬을 차리는 게 아니라도 같이 앉아서 마주하고 함께하는 시간을 최대한 만드신 거에요. 저도 신랑과 언어가 달라서 많이 서운했는데 이젠 서로 언어를 이해하니까 좋아요. 아 이사람이 나를 위해 일을 더 많이 한게 나랑 ‘함께 있기’(나의 언어) 싫어서가 아니라 ‘봉사’(신랑 언어)를 실천해서 나를 사랑하는 걸 보여준 거구나 를 알게 되었어요. 신랑도 이제 저의 언어를 알아서 최대한 맞춰주고 소소하고 행복하게 하루를 보냅니다 :)


현명하시구나 


탁 무릎을 치게하는 말들이네요 


이쁘니 이해가 절절히 되는 말이네요 


밝고 건강한 사람이 최고의 배우자


현명하세요~~~


<tvN 인생술집 홍지민 이혼위기 고백 사랑의 다섯가지 언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