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놀라운토요일'


2행시 짓기 


사진=tvN'놀라운토요일'



래퍼 한해가 준비한 '대전' 이행시


본인도 방송이 될지 모르겠다며


조금 망설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놀라운토요일'



대 : 대머리 


벌써 부터 뭔지 알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놀라운토요일'



전 : 전두.......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놀라운토요일'



대머리 민들머리 빡빡머리 민둥민둥


자라나라머리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놀라운토요일'



이것이 현실남친 래퍼의 스웩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한해ㅋㅋㅋㅋㅋ 리얼 스웩


진짜빵터짐ㅋㅋㅋㅋㅋ한해 리스펙


한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두환이라 말을 못하....


대머리 빡빡이 맨들맨들 민둥민둥 반짝반짝



대 나무들이 울거진 숲에서 전 이랑 막걸리 한잔 걸치고 싶다


놀토 요새 재밌음 꼭 챙겨보는 예능중 하나


이게 방송 안되면 그거 더 문제아닌가ㅋ


대:머리새끼 하나 있다던데 누구냐? 전:데요?


대:리운전 전:화번호 1577 1577


대:리기사세요? 전:아닌데요?


[관련글]


박명수 한방에 초토화 시킨 2행시(영상)


살쪄야 미인으로 인기녀가 되는 마을


(라디오스타)가나사람이 한국말로 일본은어를 쓰는 예능


(나혼자산다)나래 바르뎀 분장하고 미대오빠 만난 박나래


마녀사냥에 나왔던 체대생 오빠 레전드


본격 인맥으로 하는 방송


의사가 알려주는 술 잘 마시는 꿀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