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KBS'해피투게더'에 나온 


SBS'인기가요' 아이돌 샌드위치


수많은 아이돌이 온라인을 통해 인증한 일명 '아이돌 샌드위치'


아이돌들이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날에는 꼭 이 샌드위치를 먹고 온다고 한다. 


사진=KBS'해피투게더'



아이돌 샌드위치가 소개되자 


이를 알고 있던 MC 들은 격하게 반응한다. 


한지민을 위해 준비된 메뉴는 


인기가요 아이돌 샌드위치다. 


사진=KBS'해피투게더'



3층짜리 샌드위치로 보기만해도


그 두깨와 속안의 양이 


푸짐하다. 


사진=KBS'해피투게더'



많은 블로거들이 '아이돌 샌드위치'를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으며 


GS25에 인기 매뉴로 출시되기도 했다. 



사진=KBS'해피투게더'



한번 먹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맛이라고 한다. 


오래만에 먹어도 역시 맛있는 


아이돌 샌드위치


사진=KBS'해피투게더'



아이돌 할맛 나게 하는 


아이돌 샌드위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



<댓글 반응>


BEST한지민 언니 존예고 민현이는 존잘이구나ㅜ 


BEST엔씨 너무 조곤조곤 말 잘하세요~ 


BEST학연이 센스봐ㅜㅜㅜ인기가요 샌드위치라니ㅜㅜ둘 조합 너무 좋아요 담에 다른 드라마에서 또 만났으면 좋겠다 지민느님 꼭 학연이 술사주세요!! 


BEST학욘센스최고네 갓지민언니와 담에는 꼭 같이 나오는거 보고싶어욘ㅠㅠㅠㅜ


BEST민현이 먹는 모습 너무 귀여워 ㅠㅠ 엠씨도 잘보구 리액션도 잘하고 질문도 어색하지 않게 적재적소에 딱 ! 



BEST배우님에게 생소한 음식을 선물하는 센스역시 엔센스!! 


BEST한지민 황민현 둘다 넘나 좋더라 보는내내 즐거웠음


BEST황민현 왜이렇게 귀엽게 먹어ㅠㅠㅠㅠㅠ 


BEST한지민씨 예뻐요ㅠㅠㅠ


BEST미모에 감탄하며 봤다......❣️


BEST역시 차학연! 센스있어ㅠㅜㅠㅠ̑̈ 


BEST요나 왤케 귀엽냐 진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 


BEST학연이의 조곤조곤한 말^^ 


BEST핫한 샌드위치 골라온 센스 갓지민언니 사랑합니다 ㅠㅠ 미쓰백 화이팅! 


BEST짐느 늘 응원해욤 


[관련글]


소프가 알려주는 김치찌개 레시피


자연인 레전드 삼겹살


백종원의 충무김밥 레시피


치킨 부드럽고 맛있는 살만 먹는법


(맛집)30년 동안 여대 앞을 지킨 와플집


하루에 10판만 판매 식어도 맛있는 피자 맛집


남은 치킨 맛있게 먹는 방법


돼지갈비 맛있게 굽는 설명서 및 방법


감자 샌드위치 쉽게 만드는 방법


방송에 나온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이영자의 인생 삼겹살 꿀팁 공개(영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