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N'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레전드 삼겹살


사진=MBN'나는 자연인이다'



산중에서 20년을 생활한 자연인과 


저녁먹을 준비를 하는 개그맨 윤택


사진=MBN'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김동학씨는 버섯, 김치, 참쑥과 함께


플라스틱 통에 담겨 있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식재료를 가져온다. 


사진=MBN'나는 자연인이다'



플라스틱 통에서 꺼낸건 다름아닌


돼지고기


고기의 색깔이 보기에도 여느 돼지고기와는 


다른 색이다. 


사진=MBN'나는 자연인이다'



새까맣게 간장에 절인 돼지고기다. 


간장에 일주일 정도 재워 놓은 고기라


보기에는 굉장히 짜게 보인다. 


사진=MBN'나는 자연인이다'



간장에 절인 돼지고기와 버섯, 김치가의 


궁합은 그야말로 최고라고 한다. 


사진=MBN'나는 자연인이다'



돼지고기에 간장 간이 아주 잘 배어 있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간장 돼지고기의 꿀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사진=MBN'나는 자연인이다'



여기에 들기름을 넣고 밥과 김치와 볶아주면 


돼지 김치 볶음밥


크~ 보기만 해도 군침이 


ㅠㅠㅠㅠㅠㅠ


사진=MBN'나는 자연인이다'



마지막은 자연에서 만든 


술 한잔으로 마무리 


정말 땡낀다. 


ㅠㅠㅠㅠㅠㅠ


사진=MBN'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에서 먹는 간장 숙성 돼지고기와 김치 볶음밥은 


꼭 한번 만들어 먹어보고 싶게 만든다. 


[관련글]


치킨 부드럽고 맛있는 살만 먹는법


(맛집)30년 동안 여대 앞을 지킨 와플집


하루에 10판만 판매 식어도 맛있는 피자 맛집


남은 치킨 맛있게 먹는 방법


돼지갈비 맛있게 굽는 설명서 및 방법


감자 샌드위치 쉽게 만드는 방법


방송에 나온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이영자의 인생 삼겹살 꿀팁 공개(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