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박막례 할머니 이제훈 실물 후기


손녀와 영화'박열'를 본 박막례 할머니


손녀와 함께 이제훈을 실물로 보기위해 기다린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제훈에게 관심이 없는 박막례 할머니 


용인까지 언제가려고 하냐며 


이제훈을 기다리는 손녀를 타박 하는 할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박막례 할머니 : 이제훈이 너를 아냐?


손녀 : 몰라...


이제훈 보고 가자는 손녀의 말에 뜻 밖의 팩폭 날리는 


박막례 할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박막례 할머니 : 모르는디 뭘라고 보고가?


다시한번 팩폭 날리는 할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녀 :  좋으니까 보고가지~


할머니의 손녀는 이제훈 출연 한 영화 속 대사 줄줄 외울 정도로 


이제훈의 빅팬이라고 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드디어 이제훈 실물 영접 


이제훈을 실제로 보자마자


할머니가 한 첫 마디 말


"어머머.."


"어머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영화 '박열'의 포스터 속 이제훈과 


눈 앞의 실물 이제훈의 모습이


너무 달라 자꾸 번갈아가며 보시는 박막례 할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박열' 역할의 이제훈에게 


눈으로 하트 날리시는 박막례 할머니


광대 승천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잘생겼다며 이제훈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할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돌아온 박막례 할머니의 


본격적인 배우 이제훈 실물 영접 후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제훈에게 관심없다던 박막례 할머니


실물을 본후 진짜 잘생겼다며 


이제훈에게 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제훈의 이쁜 얼굴을 감독이 배려났다며


감독 비난 하는 박막례 할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댓글 반응>


진짜 실물 개존잘이라구요ㅠㅠㅠ 


존나잘생겼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숨막햐 ㅠㅠ


하앙 제훈씨 신고 내 사전의 첫 장. 


아 존잘 


신고 안사요안사아 18.10.01. 20:41 


아니 내가 빠져부렸는디..... 


신고 배드 주황버섯 18.10.01. 20:43 


진자 개잘생겼다,,,, 


사랑해ㅜ 



와 저기서 어떻게 꽃받침할 생각을 하지... 대졸귀


하 이제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영원한 내 이상형...ㅠㅠㅠㅠㅠ제훈ㅜㅠㅠㅠㅠ


와...미친...개잘생겼어 하.... 신고 오빠는풍각쟁이야아 


제훈씨... 사랑해요 


제훈.. 신고 끼야하악아악하카악 


아 이제훈 무대인사가서봤는데 ㄹㅇ 엔젤임.. 존나 살아있는 천사야 신고 되는대로사는사람


실물 완전 아이돌느낌나고 잘생김과 예쁨과 귀여움이 공존해있는 느낌이었어ㅠㅠ


아 진짜 존잘이여... 


이제훈 실물 봤는데 콧대에서 미끄럼틀 타고싶어 



아 ㅁㅊ 포스터 사진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ㄲ진짜 동일인물 맞나싶을 정도네ㅋㅋㅋㅋㅋㄱㄱㄱㄱ


이제훈 진짜 끼 부리는 거 최고........


꽃받침할 때 너무 이쁨


사랑합니다... 오래 연기해주세요..


아 마지막 미친 전나 잘생겼다 진짜ㅜ제훈.. 


이제훈 개존잘 진짜 실물봤었는데 콧대밖에 안보임...웃을때도 넘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막짤 지렸다ㅜㅜ


제훈찡 군인일때 우리학교에서 공연한 적 있었는데 진짜 초초초대박가까이에서 봤거든 진짜 존ㄴ ㅏ잘생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훈찡ㅠㅠㅠㅠㅠㅠㅠ


[관련글]


공감가는 속궁합의 중요성


유재석과 강호동이 함께 방송 프로그램을 안하는 이유


백종원이 맛있을 때 하는 말


요즘 아침드라마에서 정자를 다루는 방법


고독한 대식가 탕수육 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