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채널A '도시어부'에 출연한 샘 해밍턴과 샘 오취리


도시어부에서 활약한 두 샘 ㅋㅋㅋㅋㅋ


사진=채널A '도시어부'



은밀한 신경전을 벌이는 두 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 해밍턴은 호주식 개우럭 버거 만들다 


오취리가 버벅거리자 버럭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채널A '도시어부'



제작진이 "군기가 되게 세네요. 외국인 둘이서" 라고 하자 


샘 오취리는 "우리끼리도 서열이 있다"고 말한다. 


막내 서열인 샘 오취리 설움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 샘 해밍턴은 외국인 방송인들 끼리 


"한 달마다 집합도 있다"고 폭로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채널A '도시어부'



제일 고참은 "한뚝배기 하실래예?


유행어로 유명한 로버트 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버트 할리(개명전 이름) 현재이름은 '하일'


1979년에 처음 한국에왔으며 


1982년에 연세대 를 다녔으며 1997년에 한국으로 귀하했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



"내욕하지 마라"


"나랑 비슷한데" 


이경규 왠지모를 동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채널A '도시어부'



"나를 밟고 올라가지 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웃기려고 하는 말이겠죠 ㅋㅋㅋㅋ 둘은 저렇게 투닥 거리는 게 밉상 아니고 볼매임 ㅋㅋㅋ


ㅋㅋㅋㅋㅋ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재밌어


쌤 옆에 켕거루는 뭐냐? 아 쌤이 호주 사람이라? ㅋㅋ


헬적화 완료ㅋㅋ


로버트 할리 형님 한테 집합당ㅅ나고 싶어? 뿜었네 ㅋㅋㅋ



진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투 샘 넘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도시어부 넘나 재미진거 ㅋㅋ 이제 추워지는데 촬영 조심히들 하십시오 형님들


오취리 화이팅^^


오늘도 열일한 방송국놈들.ㅎ


[관련글]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feat 이경규)


이경규 라인에 들어가는 방법


이광수가 이상형인 여자들


수면 숙취 기안84 엄마 생각에 눈물ㅠㅠ(영상)


박성광이 행사에서 실수한 썰


회사 직원이 사기친 것까지 책임진 연예인


부부싸움을 보고 자란 사람들이 겪는 증상


공감가는 속궁합의 중요성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