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런닝맨'


광수TV 이광수가 이상형인 여자들


사진=SBS'런닝맨'



여러 여성들이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뽑아 


이광수가 직접 찾아가 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SBS'런닝맨'



좋은 분위기 속에 직접 확인한 결과 


실제로 모델 강승현은 이광수가 이상형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거짓말 탐지기 결과 


네라고 대답했지만 '거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모델 강승현의 이상형은 


이광수가 아닌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다음은 걸그룹 시크릿 출신의 


아이돌 가수 송지은


사진=SBS'런닝맨'



헐 진실....


송지은의 이상형은 이광수 


ㅎㅎㅎㅎㅎㅎㅎ


사진=SBS'런닝맨'



이번에도 진실 좋아하는 이광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하지만 사귀는건(?) 배우 이선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분명 이광수 이거 계속 돌려본다 


BEST선빈님 너무 예쁨ㅋㅋㅋ 


BEST송지은 이쁘다잉 ㅋ


BEST광수 지은 사석에서 꼭 만나라!ㅋㅋ 


BEST솔직히 런닝맨에서 이광수가제일잘생기고 제일키크고 제일 재치넘치고 제일옷잘입고 여자들이딱좋아하는스타일임!!!!!!!!!!!!!!이광수보고싶따!!!오빠짱짱맨 


BEST에에? 마지막 뭐야 반전 ㅋㅋㅋ 역시 배신 광수... 



BEST송지은 이광수 잘어울려요♡ 


BEST이광수 송지은 잘 됬음 좋겠다 2


BEST전국 송지은 팬남자들 이거 보면서 거의 80%는 욕한다 ㅋㅋㅋㅋ 통계도 남자가 더많음 


BEST마지막 이선빈 멍미?!ㅋㅋ 송지은 진짜 프리티한건 나뿐인거? 


BEST진짜 영상 잘만드셨어요 


BEST그녀들의이상형X 송지은의이상형O 둘이 잘어울린다!!


BEST광수오빠 봐주세요 ! ㅎㅎ제 첫 연예인도 광수 첫 댓글도 이거네요 ~ 재미있고 착한게 눈에 보여요 안좋아할수가 없다 ㅜㅜ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하길 이번에 꼭 일등하세요 화이팅 ♥


BESTㅋㅋㅋㅋㅋㅋㅋㅋ 이광수 진짜 좋아한다


[관련글]


(런닝맨)아시아 프린스 이광수가 이상형


유승옥 이상한 이광수 엉망진창 요가에 '포기 선언'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런닝맨)요즘 런닝맨이 꿀잼인 이유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진짜 돌+아이라고 생각한 순간


(런닝맨)사주대로 살고 있는 전소민


런닝맨 이광수가 '삼대가 망한다'는 전소민의 저주에 대처하는 방법


전소민, 멤버들 당황시키는 한마디 '속옷도 돼요?'(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