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개그맨 박성광


하루에 행사 5개도 뛰어봤다는 박성광의 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3일동안 열리는 토마토 축제 MC로 섭외된 


방성광


3일이라 내심 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우리나라 토마토는 외국 토마토와는 다르게 


찰토마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뜻밖의 비명 소리로 물든 축제의 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시의원님도 참가했다가


찰토마토 맞고 봉변 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행사가 많아 어떤 행사인지 모르고 간 박성광


노래부르고 행사 진행 도중 


날아다니는 벌레를 잡아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반딧불 축제에서 반딧불 사냥 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갑자기 뜬사람 특징 


여유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매니저 정말 착하더라


예전에 집중토론이랑 박대박때가 젤 괜찮았지


변정수 누님은 너무 아름다우시더라 ... 


박영진이 뜰줄알았는데 박성광이 뜨네ㅋㅋ


카더라지만 주변사람들이랑 선배들 잘챙긴다든데


매니저랑 캐미가 잘 맞아서 ㅋㅋㅋㅋㅋㅋㅋ


전지적참견시점에서 박성광이랑 매니저 좋더라


매니저 정말 착하더라



박성광도 사람 좋아보임


좋은사람 옆엔 좋은사람이 잇는것


밤도깨비부터 싹쑤가 보였음 ㅋ 


ㅋㅋ 존나 웃기네 박성광 인성 좋아보여서 더 떳으면 좋겠다 


반딧불 웃겼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SG 인정하니까 더 웃기네 ㅋㅋㅋ


반딧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토마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으면 ㅈㄴ아프긴하겠네 ㅋㅋㅋㅋㅋㅋ


정환이형님 예능물 많이 드시더니 바로 msg 알아차리시네ㅋㅋㅋㅋㅋ


컨셉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전참시에 나오는거 보면 서로 너무 훈훈해서 보기너무좋음ㅋㅋㅋ


화천에서 군생활했었는데 혹시 사창리 토마토 축제인가?


반딧불ㅋㅋㅋ


박영진식 개그 좋아했는데 ㅋㅋ박성광이 더 잘 나가네


[관련글]


회사 직원이 사기친 것까지 책임진 연예인


부부싸움을 보고 자란 사람들이 겪는 증상


공감가는 속궁합의 중요성


(골목식당)순이익 0원 맛없는 분식집


오직 국방부에서만 볼 수 있는 라인업


강호동이 방탄소년단 정국에게한 조언


고독한 대식가 탕수육 편


결혼식에서 '과거남친' 리스트 폭로한 여자연예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