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나혼자산다'


수면 내시경 받는 기안84


사진=MBC'나혼자산다'



수면 내시경 받고 혀꼬인 기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대꾸를 해야될거 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기안84가 


"삶이 힘들때 생각나는 사람"


ㅠㅠㅠㅠㅠㅠㅠ


이시언은 수면내시경 당시


전현무, 한혜진, 기안84 등 무지개 회원들의 이름을 부르고


“농구하러 갈래요?” “방귀 뀌어도 되나?” “똥 나올 것 같은데”


라고 횡설수설했다.


사진=MBC'나혼자산다'



짠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MBC'나혼자산다'



힘들때 부모님이 보고 싶은 


기안84


몽롱한 상태에서 눈물 흘리는


기안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MBC'나혼자산다'



생각만 해도 눈물나는 단어 


엄마 


민망해 하지만 깊은 속마음잉 


느껴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MBC'나혼자산다'



"내가 더 성공해서 효도할게요"


정말 짠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MBC'나혼자산다'



효자 기안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반응>


BEST새삼 기안84님이 어머니 생각 많이 하시는구나 느꼈던.. 저도 울컥했네요ㅠㅠ 효자84 


BEST이거보고 눈물났다 진짜ㅠㅠ 뭉클 .. 


BEST시언회원님과는 다른 레전드,뭉클했어요ㅠㅠ엄마 보고싶다고 아빠도 보고싶다고,,,,, 기안님 효자셔,, 맴찢ㅠㅠ


BEST진짜 이부분에서 같이 울었어요 ㅠ ㅠ 어머님 보고싶다고 했을때도 슬펐지만 아버님 보고싶다고 했을때 진짜.....보고싶은데 볼수없는게 넘 짠하고 슬퍼서 눈물샘 폭팔함 ㅠ ㅠ 


BEST기안84 어머니 생각했네요ㅠㅠㅠ 에구ㅠㅜㅜㅜㅠ 너무 슬펐어요ㅠㅠㅠㅠ 


BEST예능보다가 울뻔했네 



BEST아 눈물 나옴ㅠㅠ아잉 왜그래여 할때만해도 웃겼는데


BEST기안은 진짜 좋은 사람


BEST눈이 뜨거워지고 ㅜㅜ 짠했어요..마음 착한 기안님늘 응원합니다 토닥토닥 14


BEST웃다가 눈물났음 ,, 엄마 


BEST가장 생각나는 사람이 엄마라는 것도 감동이었는데아프지마 나중에 더효도할게 말할땐 같이 울었다ㅠㅠㅠ나혼산 멤버들 너무 좋다


BEST기안 참 착하다 생각했는데 수면내시경하고도 부모님 생각하네 효자다 진짜


BEST방송 보다보면 어머니 생각 많이 하는 게 보여요ㅠㅠㅠ 진짜 효자84 


BESTㅠㅜㅠㅠㅡ효자네 


BEST엄마 ㅠㅠㅜㅠㅠㅠㅠ 


[관련글]


(나혼자산다)한혜진 코 시술 논란


(나혼자산다)다니엘 헤니 때문에 심기 불편한 전현무


(나혼자산다)석이는 가만있어 (터프 나래 영상)


쌈디의 너무 뜨거운 마음


집들이 하다 멘붕 온 쌈디(영상)


박성광이 행사에서 실수한 썰


회사 직원이 사기친 것까지 책임진 연예인


부부싸움을 보고 자란 사람들이 겪는 증상


공감가는 속궁합의 중요성



<MBC'나혼자산다' 엄마 보고 싶어서 눈물 흘리는 기안84>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