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인생술집' 배우 소이현이 결혼하게된 계기


10년을 친한 오빠 동생으로 알고 지낸 소이현과 인교진


사진=tvN'인생술집' 



친구 여러명과 함께 술을 마시는 공개된 자리에서


갑자기 "우리 이러지 말고 만나자"며 사귀자고 고백한


인교진


너무 오래 친한 오빠로 지내다가 듣게된 고백에 


민망해 대리 기사를 불러 도망친 소이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두달간 마음을 정한 소이현 


방송중에도 계속 인교진에 대한 


생각만 하게됐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방송이 끝나자 마자 인교진에게 연락해 


단둘이 보자고 한후 


"오빠 우리 그냥 결혼하자"라고 


고백한 소이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지도 10년이 넘었고 부모님도 다 아시는데 


그냥 결혼하자고 했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그자리에서 시아버님 한테 전화를 해 


사귀기로 했다고 전했다고 한다. 


당시 인교진의 아버지는 소이현의 팬클럽 회원이었으며


'교진 아빠'라는 대화명으로 오래 활동해 유명 했다고한다. 


인교진의 아버지는 소이현이 자신의 며느리가 되기를 


기도 해왔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결혼식날 아들과 며느리를 위해 손편지를 준비해


두사람에게 감동적인 선물한 인교진의 아버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교진 아빠 사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댓글 반응>


BEST십년 알고지낸 사람이랑 결혼.. 진짜 로맨틱하다


BEST어떻게보면 가장 로맨틱하다 10년간 알던 사람과 바로 결혼~❤️ 


BEST넘 운명적이네요♡두분이 선하셔서 다 좋아요..시아버님 귀여우시네용ㅎ인교진씨가 아버님 닮은듯요ㅎ


BEST호감부부^^ 


BEST나랑 결혼하게 된 과정이 너무 비슷해서 진짜 공감되고 놀랬다ㅠ 행복하게 잘 사세요~ 진짜 편하고 알고 지내던 사이랑 결혼해서 저도 넘 잘 살고 있답니다 아이둘 8년 차 ㅎㅎ 


BEST멋지다.부모님이랑 서로 알고 지낼 정도였으면 엄청 친했겠음!! ㅋㅋㅋ교진아빠!! 팬이 며느리가 된그야!! 


BEST 다..그런거다. 오빠오빠하다. 아파아파..ㅋㅋㅋ


[관련글]


(인생술집)홍지민 사랑의 5가지 언어로 이혼 위기 극복!(영상)


인교진이 소이현을 웃게 만드는 이유(영상)


한고은, 남편 기 살려주는 '비주얼 폭발' 밥상(영상)


인교진, 홍콩에서 감동의 생일 이벤트♥(영상)


(동상이몽2)임성빈, 아내 신다은의 낯선 키스에 당혹(영상)


한고은, 남편 기 살려주는 '비주얼 폭발' 밥상(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