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인생술집'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부부


tvN'신혼일기2' 출연당시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소영 아나운서


(신혼일기2)오상진 김소영에 무한 애정표현♥


(바지속으로 손....)


사진=tvN'인생술집'



'신혼일기2' 출연당시 실제 부부간에 일상적이고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신혼에 어울리는 과감한 애정 표현을


TV에서 보지못했던 매력을 보여줬다.


사진=tvN'인생술집'



김소영은 남편 오상진은 10년간 방송과 예능 프로 경험으로 


카메라의 위치나 방송에대해 잘 알고 있었지만


자신은 첫 예능 출연이라 익숙하지 않아 


평소 처럼 했을 뿐이었다고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손이 세다'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어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뭘한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신동엽은 오상진이 서점운영으로 피곤한 김소영을 


배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뭘할려고 사전에 물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충전 시켜줘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아주고 뽀뽀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댓글 반응]


바 저게 정상이지. ㅅㅅ하기전에 당연히 상대 몸상태나 기분 체크하고 서로 동의할때 하는거임. 


쟤는 진짜 눈 사이 멀고 납대대한 만두같다


어제도 ㅋㅋㅋㅋ 


진짜 오상진 매너 좋다.. 근데 남편이 저렇게 민망하고 부끄러워하는데 굳이 완전한 사생활까지 얘기해야 되나; 


근데 지가 하고싶을때 불쑥불쑥 맘댜로 하는것보드 저게 더 고마울듯 


저런거 솔직하게 대화로 많이 얘기하는게 좋지 


오상진 멋있다 하기전 자기여자 몸상태가 어떤지 묻는 남자가 과연 몇이나 될까 혹시나 피곤하지 않나 몸이 아프지 않나 물어본다는게 왜케 감동이냐 남자 진짜 잘 만났네 


[관련글]


(신혼일기2)오상진 김소영에 무한 애정표현♥


(신혼일기2)오상진 코 고는 아내가 너무 귀여움♡


김소영 완벽주의 오상진을 향한 현명한 조언과 진심♡


(인생술집)홍지민 사랑의 5가지 언어로 이혼 위기 극복!(영상)


가수 효린 복부의 십자타투에 담긴 사연 공개


(인생술집)배우 황보라, 차현우와 6년이나 연애중인 비결♥(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