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가로채널' 오랜만에 자녀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한 이영애


자녀들에게 절하는법 교육하는 이영애


사진=SBS'가로채널'



절하자 마자 용돈 달라는 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은 다 똑같은 가봐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가로채널'



엄마 화장해주는 것을 좋아하는 딸 '승빈'이


여자 아이라 화장에 관심이 많다고 한다. 


사진=SBS'가로채널'



엄마한테 매니큐어도 발라주고 뽀뽀도 해주고 


모녀가 너무 다정하고 행복해 보인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SBS'가로채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이 정성스럽게 해준 매니큐어라


서툴러도 이뻐 보인다. 


ㅠㅠㅠㅠ 


사진=SBS'가로채널'



아들 '승권'이도 엄마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기특하다. 


ㅠㅠ

 

사진=SBS'가로채널'



따듯한 가족의 모습이 정말 너무 보기 좋다. 


<댓글 반응>


BEST와 정말 이영애 자체만으로도 독보적인 아우라가...우아함의 끝이구나.... 


BEST아이들도 너무 귀엽고 이영애씨가 아이들한테 해주는 말 한마디들이 너무 정있고 따뜻하네요~~


BEST와 이영애님 승빈이?가 립스틱 발라주고 나서 입술 음아음아 하시는 모습 너무 이쁘셔서 깜짝놀랏,,,,,,, 


BEST보통 아이들 나오는 프로그램에서도 집은 비현실적일 정도로 정돈이 잘 되어있죠. 그런데 이영애씨 촬영분은 ㅎㅎ 현실 육아의 장이네요. 색다르기도 하고, 자연스러워서 좋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어요. 


BEST애들이 둘다 아빠얼굴이네클수록 


BEST이영애씨의 털털한 모습과 있는 그대로의 일상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아이들의 반듯한 모습에서 부모님의 가르침도 보이네요 항상 행복하세요~^^ 



BEST이것저것 다 떠나서 전 이영애씨가 한국에서 젤 이쁜 연예인 같아요.앞으로 30년 안에 이런 미모와 아우라의 배우가 나올까 싶을 정도. 스타일링도 과하지 않게 잘하고. 


BEST애들도 너무 예쁘게 잘 키우시고.. 이렇게 드라마가 아닌 일상이 담겨있는 예능에서도 보니까 너무 좋네요 


BEST아이들아 미안 엄마 이영애만 보인다ㅜㅜ 


BEST아들은 아빠랑 똑같네..이영애씨 말투 너무좋다 나긋나긋.. 


BEST가구에 아이들 낙서 널부러진 슬리퍼 낯설지 않네요ㅋㅋㅋ 꾸밈 없는 모습이 더 예뻤어요 1


BEST사람들이 그렇게 흉봐도 이렇게애들 보여주고 성격이 정말 좋으신분이네요 1


BEST귀엽 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귀엽더 ㅋㅋㅋㅋ


[관련글]


(나혼자산다)석이는 가만있어 (터프 나래 영상)


(인생술집)스킨십 선구자 앙큼소영


(눈물주의)시청자 다 울린 라디오스타 레전드 사연


인교진, 홍콩에서 감동의 생일 이벤트♥(영상)


인교진이 소이현을 웃게 만드는 이유(영상)


한고은, 남편 기 살려주는 '비주얼 폭발' 밥상(영상)


한고은을 변화시킨 남편 신영수의 사랑법


(동상이몽2)한고은 남편, 아내 자존감 살려주는 바람직한 남편의 정석(영상)


<SBS'가로채널' 이영애 자녀들 절하는 방법 교육하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