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나혼자 산다'


쌈디와 박나래 


아~♡ 해봐 나래야..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박나래를 이뻐 했던 쌈디의 부모님 


둘이 한복입고 추석 음식 만드는 모습을 보면 


흐믓해 하실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윗한 쌈디와 나래 커플 


로맨틱할 뻔 했으나 


현실은 


뜨거운 육전 입에 밀어 넣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이번에는 안전하게 


나래 입으로 쏘~옥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사장님의 도움으로 파채까지 


구한 심부름 팀 


사진=MBC'나혼자 산다'



전 맛있어 보인다.


ㅠㅠㅠㅠㅠㅠㅠ


알콩달콩 먹여주고 먹으며 


해피타임 보내는 


전현무 한혜진 커플 


사진=MBC'나혼자 산다'



"뜨거운건 나래야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쌈디는 연약한데 남자다운느낌이 동시에 들어서 매력적인거 같엌ㅋㅋ


BEST쌈디는 설정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사람이 좋아ㅜㅜㅜ근데 아부지랑 되게 닮았다ㅋㅋ 


BEST아 진짜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나래언니면 심장 부여잡고 이미 죽었다.. 


BEST아 근데 진짜 자상하다...몸에 베어있어 


BEST박나래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 쌈디도 은근 좋아하는것같구 ㅋㅋㅋ 케미설렌당 ❤️ 쌈디가 츤데레처럼 엄청 자상하구 잘챙겨주네 나래언니 이런남자 만나요 꼭 잡아요!ㅋㅋ 


BEST쏘쓰윗했는데 넘 뜨거워ㅋㅋㅋㅋㄱㅋㅋㅋㄱ ㅋ ㅜ 


BEST진짜 쌈디 세삼 스윗하다. 



BESTㅋㅋㅋㅋㅋㅋㅋㅋ아쌈디심쿵 ...역시 정모가 제일재미뜸!!!!!! 


BEST쌈디 잘생겼네 열


BEST쌈디 쏘스윗...♡ 


BEST쌈디 너무 잘생겼다


BEST둘이 뭐야ㅋㅋㅋㅋㅋㅋ뭔데ㅋㅋㅋ 


BEST아 뜨거움ㄱㅋㅋ 


BEST사귀어라!!!!! 


BEST1빠♡


[관련글]


[연예/예능] - 집들이 하다 멘붕 온 쌈디(영상)


려원 반려묘 얄리 그루밍해주기+앙키의 꾹꾹이(영상)


려원의 귀요미 반려묘들(영상)


인교진이 소이현을 웃게 만드는 이유(영상)


돼지갈비 맛있게 굽는 설명서 및 방법


동안 만드는 '얼굴 빗질'의 놀라운 효과


<MBC'나혼자 산다' 쌈디의 너무 뜨거운 마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