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던 모델 한혜진이 17년 모델 인생중 


충격적인 옷을 입은 적이 있다고 공개해 큰 웃음을 준적 있다. 



사진을 공개하려 하자 당황한 한혜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전에 의상에 대한 변명을해 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션 매거진에서....실제로 인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충격적이지 안항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은 충격적이지 않다고 했지만


MC와 게스트 들은 다소 충격적인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적인 모습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은 달걀, 샌드백, 로켓 페러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개그맨들이 많이 입는 옷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런 옷은 3배 불러야 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뻥차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 겨울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글]


배우 이서진이 동료들에게 인정 받는 이유


(동상이몽2)아내의 먹는 모습만 봐도 행복한 남편(영상)


(인생술집)홍지민 사랑의 5가지 언어로 이혼 위기 극복!(영상)


친구에게 여동생을 보여주면 안되는 이유


무개념 후배 아이돌이 강은비 무시하자 '참교육' 시전한 광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