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이동욱, 여동생 내외, 친누나 가족 그리고 절친 조세호와 식사 자리를 갖는 장면


이동욱의 여동생은 어렸을때 이동욱과 있었던 일화를 이야기 한다. 


1차 폭로 젓가락질 일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도 민망한 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 하하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수록 민망해지는 폭로!!! 



"좀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 폭로 우유일화 



헐...하루 2L OMG!!!



우유 먹고 커서 키도 크고 얼굴도 하얗고 


잘생김 


ㅠㅠㅠㅠㅠㅠ



중요한건 '젖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난 이동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로전 개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젖병 마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실수 많이 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의 확인 사살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젖병 무는 시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



[추천글]


숙박하면 고양이 빌려주는 여관


장윤주, 4살 연하 남편 꼬시기위해 속옷도 안 입고 들이댄 사연


한고은을 변화시킨 남편 신영수의 사랑법


유재석과 강호동이 함께 방송 프로그램을 안하는 이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