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유병재가 직접 디자인한 티팬티 발표 현장 


티팬티 3종 세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번째 티팬티


사진=tvN '오늘부터 출근'



보자 마자 웃음 터지는 유병재의 티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명 


<산타할아버지는 울다가 웃는 아이를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 '오늘부터 출근'



코는 멜로디 버튼 


수염은 럭셔리 퍼(fu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 '오늘부터 출근'



모두를 경악하게 한 뒷면 착용 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구전 민담 인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다가 웃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서양의 콜라보 디자인 


사진=tvN '오늘부터 출근'



두 번째 티팬티 


사진=tvN '오늘부터 출근'



집에서 착용해 보고 드는 생각


"묻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줄이라 응X가 묻을 까봐 갈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 '오늘부터 출근'



디자인명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 번째 티팬티


사진=tvN '오늘부터 출근'



피노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모습 착용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 '오늘부터 출근'



디자인명 


<내가 항상 여기 서있을게 걷다가 지친 네가 나를 볼 수 있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 신성우 노래 '서시' 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 '오늘부터 출근'



<댓글 반응>


BEST진지하게 피노키오는 꽤 성공할 것 같다. 이벤트용으로


BEST국적으로 수염색깔이 바꾼뎈ㅋㅋ 


BEST피노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19금 댓글들이 줄을서겠군ㅋㅋ근데 저거 진심 출시해도좋을듯~ 남치니 입으면 귀여울거같아 ㅠㅜ


BEST보면서 느낀게 디자인 오래 한 사람들이 오히려 선입견과 자신들의 프라이드에만 너무 사로잡힌듯했음...진지하게 유병재 정말 창의적임 ㅋㅋ 티팬티 사은품도 생각해내고 ㅋㅋ


BEST내가항상 여기 "서" 있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정말 아이디어뱅크인 듯. 딱봐도 똑똑한 사람 


BEST창의력대박 참신하다 증말 ㅋㅋ 



BEST걷다가지친니가나를볼수있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ㄱㅋㄱㄱ ㅋㅋ 진지하게 얘기하고 있는것도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ㄱ근데 진짜ㅋㅋㅋ잘 만들었다ㅋㅋㄱㅋ


BEST병재씨 천재같아요 


BEST와 창의력돋네....역시 작가엿엍ㅌㅌㅌㅋㅋㅋㅋㅋ


BEST천재아님?


BEST유병재 너 땜에 웃는다 ㅋ ㅋ ㅋ ㅋ


BESTㅎㅎㅎㅎ발상이....세계적... 


BESTㅋㅋㅋㅋㅋㅋㅋ내가항상여기'서'있을게아진짴ㅋㅋㅋ



[추천글]


숙박하면 고양이 빌려주는 여관


방송에 나온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장윤주, 4살 연하 남편 꼬시기위해 속옷도 안 입고 들이댄 사연


"X발, 개X끼들아" 진상 손님에 '쌍욕'해준 유병재 (영상)


역풍 맞는 김구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