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가수 딘딘이 'KBS 연기대상' 축하공연에서 자신의 본업인 가수로서 제대로 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사진=2017 연기대상 축하공연 캡처



지난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KBS 홀에서 열린 '2017 KBS 연기대상'에서는 축하공연을 위해 무대에 오른 가수 딘딘의모습이 그려졌다. 


딘딘은 지난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KBS 2TV '김과장'의 OST '머스트 비 더 머니(Must Be The Money)'를 불렀다. 노래가 시작되기 전 딘딘은 배우 박서준이 옆에 앉아 노래를 시작했다. 노래를 부르며 배우들과 인사를 나누고 무대 위로 올라와 열창을 이어갔다. 

사진=2017 연기대상 축하공연 캡처



정확한 발성과 파워풀한 래핑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Make some noise!"라고 외치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는 무대 매너도 뛰어났다. 


그동안 많은 예능에서 보여줬던 익살스러운 모습과는 180도 다른 멋진 가수의 모습으로 돌아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딘딘은 노래를 부르는 중간에 MC석에 있는 남궁민에게 다가가 마이크를 건넸고 남궁민은 갑작스럽게 노래를 부르게 됐지만 막힘없이 노래를 불렀다. 딘딘은 남궁민에게 감동해 '엄지 척'을 보냈다. 


사진=2017 연기대상 축하공연 캡처



딘딘은 화려한 무대를 마치며 관객들에게 인사했고 관객에서는 신나는 무대를 마친 딘딘에게 박수와 큰 호응을 보냈다. 딘딘은 많은 팬들로부터 축하무대를 통해 래퍼로서 자신의 뛰어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호평을 얻었다.


한편 딘딘 외에도 비투비 멤버 3명이 무대에 올라 '쌈. 마이웨이' OST '알듯 말 듯해'를 불렀고, 가수 소향은 '고백 부부' OST '바람의 노래'를 불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사진=2017 연기대상 축하공연 캡처



다음은 네티즌 댓글 반응 


BEST
딘딘 라이브 처음듣는데 겁나잘하넼ㅋㅋㅋㅋㅋㅋ

BEST라이브 진짜 잘함ㅋㅋㅋㅋ분위기 확 띄우고

BEST딘딘... 본업 잘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으

BEST오 딘딘 의외로 노래 잘한닼ㅋㅋㅋㅋㅋㅋ 본업 잘하는거 의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딘딘이가 분위기 잘띄운듯!!

BEST와 딘딘 발음도좋고 라이브 개잘하네

BEST와 미쳤다 진짜 딘딘 랩하는거 가사 하나하나 다들리고 노래도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딘딘 다시보여❤️❤️❤️❤️❤️❤️

BEST오 딘딘 목소리 힘있고 좋다 짱!

BEST노래 잘해 ㅠㅠㅠㅠ ost 더 자주 불러줬으면!!

BEST딘딘은 딘딘!

BEST딘딘 딕션봐라ㅋㅋ미친 겁나좋아ㅋㅋ

BEST어머 딘딘 반전이야ㅋㅋㅋㅋ넘 잘해서 놀람

BEST딘딘 히트곡 있다고!!!

BEST라이브 오지네ㄷㄷ

BEST딘딘 노래 잘부른다


<딘딘 - Must Be The Money (김과장 OST)  2017 KBS연기대상 축하공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