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가수 아이유가 동화 속에 나오는 황금빛 공주 드레스를 입고 자신의 히트고 '밤편지'의 역대급 라이브를 선사했다.

사진=YouTube '이지금 IU' 캡처



지난 23일 아이유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지금 IU'에는 '2017 Tour Palette'의 서울 콘서트 중 부른 '밤편지'의 라이브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유는 불 꺼진 컴컴한 무대 위에서 금빛 드레스를 입고 어느 때보다 감성 깊은 노래 '밤편지'를 불렀다.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어둠 속에 등장한 아이유는 첫 소절부터 빠져들게 만드는 소름 돋는 라이브로 팬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사진=YouTube '이지금 IU' 캡처



아이유의 완벽한 라이브를 듣는 동안 모든 팬들은 아이유의 목소리에 매료되 숨죽인 채 노래를 감상했다. 무대 중간에 켜진 핀 은은한 조명은 아이유의 금빛 드레스를 더욱 빛나고 아름답게 만들어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들었다.


사진=YouTube '이지금 IU' 캡처



초록색 반딧불이 온 무대를 수놓았고 노래 가사가 하나씩 떠오르는 무대 연출은 보는 이들을 뭉클한 감동에 빠지게 하기에 충분했다.  후반부에는 무대에 다시 불이 꺼지며 아이유의 청량하고 청아한 음색만이 콘서트장 전체를 가득 메워 역시 아이유라는 극찬이 쏟아지게 만들었다. 


사진=YouTube '이지금 IU' 캡처



한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아이유는 내년 방송될 예정인 tvN '나의 아저씨'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tvN '나의 아저씨'는 '미생', '시그널' 등을 연출한 김원석 PD와 '또 오해영' 박해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드라마로 아이유와 이선균, 나문희 등이 출연한다.


'나의 아저씨'는 각자의 방법으로 삶의 무게를 무던히 버텨내고 있는 아저씨 삼 형제와 삶의 고단함을 겪어 거칠고 차가운 여자가 상대방의 삶을 바라보며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내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tvN '나의 아저씨'는 '슬기로운 감빵생활'과'마더' 후속으로 내년 상반기에 방송된다.


<아이유 - 밤편지 2017 라이브 콘서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