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쇼미더머니7 


그룹대항전 2R


제네 더 질라 vs 디아크


사진=Mnet'쇼미더머니7' 



댄스 배틀로 이어진 2R 대항전


제네 더 질라, 디아크 댄스 배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net'쇼미더머니7' 



도발하는 제네 더 질라


디아크 빡침 


표정 진심 화남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net'쇼미더머니7' 



화난 디아크 


반격 시작


찢어 버리겠다!!


사진=Mnet'쇼미더머니7' 



디아크의 겁나 빡침 


"Don't Touch!!  Don't Touch!!"


갑분싸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퍼비 "그만 그만 뒤로가"


이후 부터 찢어 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net'쇼미더머니7' 



잘한다를 연발하는 스윙스 


디아크 진짜 개잘함 


ㄷㄷㄷㄷㄷㄷ


사진=Mnet'쇼미더머니7' 



<댓글 반응>


BEST디아크 진짜 잘하는데 너무 흥분하는건 고쳐야할듯 슈퍼비가 말리는거 되게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디아크 갑분싸... 


BEST슈퍼비가 디아크를 말리네.. 사람은 변한


BEST제네더질라가 진짜당황했겠네ㅋㅋㅋㅋ여기서 질라욕하면 오디 모자 패대기친 로스는 ㄹㅇ석고대죄하야하는거임ㅋㅋㅋㅋ디아크는ㄹㅇ슈퍼비한테 ㅈㄴ감사해야함


BEST사춘기 중학생을 건들면 이렇게 됩니다. 


BEST다들 즐기는데 디아크 혼자 디스전임 


BEST디아크 흥분해서 못할 줄 알았더니 엄청 잘한다ㅋㅋㅋㅋ



BEST디아크 신들린듯 찢어부리네 ㄷㄷ 


BEST디아크 승질머리봐 ㅋㅋㅋㅋㅋ 크게 될 놈이다 


BEST무슨 팀을 살리네 15살이 


BEST15살 맞냐. 진짜 나이계급 다 떼고도 ㅈㄴ잘한다. 빡친걸 이렇게 랩으로 찢어버리네. 진짜 아무말도 못할 정도로 너무 잘한다.


BEST진짜 이정도면 어린애 급을 넘어선듯 


BEST디아크 진짜 보통이 아닌 듯 ㄷㄷ 


BEST갑분싸ㅋㅋㅋㅋㅋㅋㅋ 


BEST디아크 개잘한다


[관련글]


(쇼미더머니7)한계는 없다. '진화하는 래퍼' 수퍼비 래퍼평가전(영상)


"경악!!! 미쳤다!" 15세 천재 '디아크' (영상)


강력한 우승 후보 '나플라' 래퍼평가전 '경이롭다'(영상)


<Mne'쇼미더머니777' 제네 더 질라 vs 디아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