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쇼미더머니777' 최연소 참가자 디아크


Mnet '쇼미더머니777'


 '래퍼 평가전'에서


최연소 참가자인 15세 디아크의 무대가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15살 같지 않은 자신감을 


보여준 디아크 


형들사이에서 


무서운것이 없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다.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프리스타일 랩에 


자신감을 보이며 


형들 보다는 


선생님이 무섭다는 


15세 래퍼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중국에서 10년 넘게 살았으며 


한국어, 중국어. 영어 등의


랩에 자신감을 보인다.


무대위에서도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3개국어 랩으로 


"멋있다", "대박이다"라는


극찬을 받는다. 


비록 어린나이지만 


폭팔적인 래핑으로 


참가자와 프로듀서 군단까지 


놀라게 만든다.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스윙스는 "랩을 잘하는 거를 넘어서 힙합 마인드를 이해하고


 랩하는 게 되게 너무 멋있었다"고 극찬을 했으며


디아크는 최종 파이트 머니 650만 원을 받았으며 


우승 후보로 거론된 루피를 꺾는 파란을 일으켰다.



<댓글 반응>


BEST고등래퍼 반성해라... 


BEST이수린 프로방청러 


BEST15세 두명이 찢음 ㅋㅋㅋㅋ 뒷 친구는 가사가 지리고 이친구는 걍 간지남 


BEST작년 우찬이 정도 하겠지~ 싶었는데 웬 걸? 진짜 물건이다 얘는ㅋㅋㅋㅋㅋ 누가 중국어가 저주받은 언어랬던가... 중국쇼미는 반성해야 된다 진짜ㅋㅋㅋ 중국어 겁나 멋있네...


BEST아진짜 이수린 리액션 넣어주시는거 중간중간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BEST이친구 진짜잘해요 하니까 떨어지고 얘 누구지 하니까 잘하고 ㅋㅋㅋㅋ 15살 두명이 진짜 최고 반전 ,, 


BEST15살수준이아님... 어아님... 고등래퍼 수준도 아님.. 프로임 프로


BEST애가 스웩 넘치고 간지 있어 힙스럽다ㅡㅠㅠㅠㅠㅠ ㅅㅂ 이게 인위적인게 아니라 자연스럽다는게 함정이네

BEST우찬이는 어떻게 합격한거냐..이친구가 진짜다..


BEST와 진짜 개잘한다


BEST와 개 잘한다... 얜 ㅇㅈ


BEST개잘해 미쳤어 얘랑 같은 나이인 최은서도 잘함


BEST왠만한 고딩들보다 잘함 ㅋㅋㅋ


BEST15살맞음? 진짜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같은 열다섯살으로서 현타오네...


[관련글] - 강력한 우승 후보 '나플라' 래퍼평가전 '경이롭다'(영상)


<쇼미더머니777-15세 천재 래퍼 '디아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