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net'쇼미더머니777'에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래퍼 수퍼비가 나왔다. 


수퍼비는 지난 4, 5시즌에 출연한바 있으며 TOP3에 든적은 있지만 아쉽게도 


우승을 하지는 못했다.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속에 등장한 래퍼 수퍼비


이미 대중에게 인지도가 있는 래퍼이기때문에 


수퍼비의 등장은 이번 시즌 참가자들의 시선이 끌릴 수 밖에 없었다. 


Mnet'쇼미더머니777'



세 번째 출연이며 결승전 진출 경험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퍼비의 실력은 이미 지난 시즌과 여러 활동을 통해 인증된바 있다. 


나플라와 키드밀러 이외에 또다른 강력한 우승 후보로 기대된다. 


Mnet'쇼미더머니777'



수퍼비는 우승후보로 나플라를 뽑았다. 


이어 재출연의 부담감이 있었지만 무작정 나오는 사람이 아니라


다른 모습을 많이보여줘 인정받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Mnet'쇼미더머니777'



래퍼평가무대는 그동안의 쌓인 실력을 발휘하면서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예상했던대로 수퍼비는 프로듀서 군단의 ALL PASS 로 합격했다. 


Mnet'쇼미더머니777'



프로듀서 군단 역시 개별 인터뷰를 통해 


수퍼비는 성장하고 멋있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Mnet'쇼미더머니777'



파이트 머니는 920만원으로 2위에 등극했다. 


<댓글 반응>


BEST슈퍼비 솔직히 잘한다 ㅠㅠ 


BEST대체 슈퍼비를 왜 우승후보에서 거르는거냐..


BEST저평가 너무 심하다..


BEST첫출연이였으면 1위 했을듯


BEST딕션 지려따~~~~~~~ 아니 근데 70이 뭐야 진짜;;;ㅋㅋ 


BEST엠넷아 좀만 밀어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드밀리랑 나플라한테 쏟는 애정과 시간좀 쫌만 나눠죠ㅋㅋㅋㅋ 


BEST쇼미 단골인데 나날히 발전한다 ㄹㅇ



BEST사실상 라이브로 보여주기 어려운무대였는데 음정도잘잡고 잘했다


BEST킹 퍼 비


BESTㅈㄴ잘한다 응원한다 슈퍼비


BEST목소리와 생긴이미지 때문에 가장 저평가되는 랩퍼 중 한명인듯


BEST슈퍼비 싱잉랩도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첫출연이였으면 1위확정이다


BEST슈퍼비 자기노래 냉탕에상어만 아는사람들에게 노래 알리고싶어서 나온것도있다는데 1집 2집 다 들어줘오 이렇게 잘하는데 개쩌러요,,, 


BEST역시 잘했다


BEST갓퍼비


[관련글]


"경악!!! 미쳤다!" 15세 천재 '디아크' (영상)


강력한 우승 후보 '나플라' 래퍼평가전 '경이롭다'(영상)


<Mnet 쇼미더머니777 '진화하는 래퍼' 수퍼비 래퍼평가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