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최근 방송된 TV조선 '별별 토크쇼'에서 김생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대세이자 검소의 아이콘이며 통장 요정으로 불리고 있는 김생민의 자산이 공개됐다. "돈은 안 쓰는 것이다"라는 명언을 남긴 연예계 소문난 짠돌이 김생민의 실제 자산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았다.


사진= TV 조선 '별별톡쇼' 방송 캡처



패널들은 김생민과 얽힌 절약 에피소드를 하나씩 꺼내 놓았다. 

차, 매니저, 코디도 없는 짠돌이 김생민 일화가 하나씩 밝혀질 때마다 그의 절약 정신에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가 감탄했다. 이날 방송에서 밝혀진 김생민의 실제 자산은 약 40억 원대이다. 

사진= TV 조선 '별별톡쇼' 방송 캡처



한 패널은 "현재 강남 최고급 주상 복합 아파트에 거주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패널은 그가 거주 중인 주상 복합 아파트가 56평(185㎡) 규모로 구입 당시 가격만 15억 원이었다고 덧붙였다. 김생민과 부인·아버지 등과 공동명의로 되어 있다고 한다. 

사진= TV 조선 '별별톡쇼' 방송 캡처



또한 한 패널은 "김생민은 삼성동에 39평 아파트 가지고 있으며 현재 가격만 16억 원"이라고 전했다. 여기다 10억 원의 저축액까지 더하면 알려진 김생민의 자산은 약 40억 원에 가깝다고 말했다. 방송을 통해 17년 동안 10억 원 이상의 재산을 모았다고 밝혔다.


사진= TV 조선 '별별톡쇼' 방송 캡처



한편 김생민은 그의 절약 비법을 바탕으로 한 '김생민의 영수증'에 출연해 자신만의 절약 노하우 알리며 '스튜 피트(STUPID)!과 '그뤠잇'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네티즌들은 역시 김생민이라며 부자가 되고 싶거나 성공하고 싶다면 김생민의 절약정신을 배워야 한다며 김생민의 절약정신에 대한 감탄과 많은 응원을 보냈다.


김생민의 영수증, 학자금 대출 상환 VS 저축 어느 것이 먼저 일까?


<별별톡쇼 김생민 재산 공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