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마약 혐의로 체포된 이찬오 셰프가 '백스텝(뒷걸음질)으로 호송차에 올라타 다시 한 번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아래 YTN 뉴스, 이찬오 외도 의혹 영상, 김새롬 폭행 의혹 영상 참고)


사진=TV 조선 뉴스 캡처



이찬오는 지난 10월 네덜란드에서 국제우편으로 대마초 농축 물질인 해시시 4g을 밀반입하려다 적발됐다. 당시 이찬오는 혐의를 부인했지만 이후 소변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됐다. 이찬오는 지난 10월 마약으로 적발된 뒤 또 마약에 손을 댄 것으로 조사됐다.

사진=TV 조선 뉴스 캡처



이찬오는 지난 16일 법원 구속영장 실질 심사를 받기 위해 법원에 출석했다. 이찬오는 몰려든 취재진을 발견하자, 여론을 의식한 듯 뒷걸음질로 호송차에 올랐다. 이런 그의 모습을 지켜보던 교도관은 당황한 듯 실소를 감추지 못했다. 

사진=TV 조선 뉴스 캡처



영장실질심사에서 이찬오는 "가정폭력과 이혼으로 우울증이 와 마약에 손을 댔다"라며 흐느꼈다. 이어 "내가 구속되면 레스토랑이 망해 직원들 봉급도 줄 수 없다"라며 선처를 호소했다.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이찬오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 2015년 방송인 김새롬과 4개월 만에 결혼했으나 이듬해 이혼한 바 있다. 이혼 과정에서 한 여성과 찍은 사진으로 외도 논란을 빚기도 했으며 김새롬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가정집에서 폭행을 저지르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유출돼 논란이 일기도 했다. 

사진=이찬오 외도 의심 영상 '무릎에 여자 앉히고 미소'/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김새롬 폭행 의혹 영상/유튜브 영상 캡처



해당 영상의 진위 여부는 파악되지 않았으나 이찬오가 영장실질심사에서 언급한 '가정폭력'이 논란을 일으켰던 영상에 대한 이야기로 추측되고 있다. 

당시 영상이 유포된 게시물에는 "김새롬이 술만 먹으면 이찬오를 폭행했다고 한다. 그래서 경찰서에 김새롬이 가정폭력 대상 리스트에 올라가 있다. 이찬오가 폭로하려고 일부러 맞으면서 영상을 촬영한 것"이라는 내용의 메신저 대화 캡처 본도 함께 올라와 논란을 가중시켰다.

이 같은 소문이 확산되었지만 이찬오와 김새롬 양측 모두 아무런 입장 발표나 해명을 하지 않아 영상의 진위 여부는 여전히 알 수 없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김새롬은 "결혼을 성급하게 해서 남편에 대해 모르는 게 많았다"라고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찬오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동안 많이 힘들었다. 이에 대해 왈가왈부하는 건 상대에게 예의가 아닌 것 같다"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기도 했다.

사진=YTN 뉴스 캡처



한편 서울중앙지법은 "객관적 증거자료가 대부분 수집돼 있다. 피의자의 주거나 직업 등에 비추어 도주 및 증거 인멸의 염려가 있다고 보기 어렵다"라며 검찰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네티즌들은 이찬오의 이런 행동에 "아 이새키도 똘끼충만하네 ㅋㅋㅋ", "가지가지한다 참~~~", " 똘끼충만이야 어떻게 저런생각을하지? ", "김새롬이 발로 찰만 하네 ㅋㅋ", "ㅋㅋㅋㅋㅋㅋ", "새롬이 힘들었겠다. 길게 살진 않았지만 그시간이 지옥같았을듯.저런 똘끼아저씨랑 잘못된 만남.", "얼굴 보여주기 싫으면 차라리 고개를 푹 숙이지 문워크를 처하고 있네 ㅋㅋㅋㅋㅋ". "그래~~ 넌 앞으로도 후진인생이다!! 인생도 후지고... ", "방송에서 순진한척 착한척은 다하더니.. 김새롬도 여친 있는 남자 뺐었다고 자랑했고 해서 싫지만 그래도 이찬오랑 이혼한거 신의 한수", "논다놀아ᆢ아주가지가지한다ᆢ쪽팔린건아나부지ᆢ"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글] -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한 이찬오 셰프, 마약 혐의 체포(영상)


<이찬오 외도 의혹 영상>

<김새롬 폭행 의혹 영상>


<YTN 뉴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