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한끼줍쇼'에 출연한 김보성 김동현


강호동과 이경규를 기다리던 김보성은 펀치볼 최고 점수에 도전했다.


사진=JTBC'한끼줍쇼'



'한끼줍쇼' 본격적인 방송 시작전에 


펀치볼에 도전하는 게스트 김동현 김보성


김동현 한번 치고 "까졌엉..."


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연신내 돌주먹 김보성의 차례


돌주먹을 날려 보지만 


아쉬워 한다. 


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옷을 벗어 던지고 


다시한번 도전하는 


김보성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기존의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대 만족하는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한끼줍쇼'



여러차례 도전끝에 신기록(?)을 


세우고 마무리 되는 듯 싶었으나.....


사진=JTBC'한끼줍쇼'



펀치볼 치다가 뼈가 부러진 


김보성 


ㅠㅠㅠㅠㅠㅠ


녹화 시작도 전에 


제작진도 당황


사진=JTBC'한끼줍쇼'



다행히 크게 걱정할 정도로 


다친것은 아니라고 한다. 


녹화는 가능


사진=JTBC'한끼줍쇼'



이와증에 변명타임 ON


"뼈가 근육을 감당을 못해요"라는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그거 1123이에요 123일리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ㅋㅋㅋㅋㅋㅋ 부러진거같은데? 


ㄹㅇ 상남자다 ㅋㅋㅋ


어뜨케 그걸 부러질때 까지 치냐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엔 저거 허리높이짜리 펀치기계 치면 안된다. 친구 술먹고 쳤다가 가죽 자글자글 일어난거에 손가락 싹 쓸려서 피범벅됨ㅋㅋㅋㅋㅋ


어 나도 재작년 겨울에 쳤다가 손가락 쓸려서 1자흉터남음ㅋㅋㅋ 


예능중에 병원행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신내 살았었는데 어딘지 모르겠다 


거짓말 치지마 파바골목 들어가자 바로 있는데


저거 123점 뜨는건 제대로 못 쳤거나 기계 고장나면 저리 뜸ㅋㅋㅋ


김보성 꿀잼이겠다 한끼줍쇼 봐야지 ㅋ 


이게 그 가오가 육체를 지배한다는 그거냐 ㄷㄷ


으리 ㄷㄷ 


저 오락실 자주갔는데 ㅋㅋ 가기전에 옆 코노갔다가..


펀치볼은 기록깬거보면 아래도 깬건가 ㄷㄷ 여튼 상남자네 ㅋㅋㅋ


ㅋㅋㅋ뼈가 근육을 감당못해 ㅋㅋ


분량 개뽑아주넼ㅋㅋㅋㅋㅋㅋ


[관련글]


(한끼줍쇼) 극딜당하는 강호동


(런닝맨)요즘 런닝맨이 꿀잼인 이유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진짜 돌+아이라고 생각한 순간


(신서유기)현실친구 봤을때 반응 (ft.민호&피오)


첫 주연작을 위해 30kg 살 찌운 배우


(인생술집)소이현이 결혼하게된 계기


(인생술집) 성동일에게 호되게 욕먹은 이시언


(런닝맨)아시아 프린스 이광수 레전드


(아는형님)홍윤화의 남자 사로잡는 매력 꽃사슴 권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