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마이리틀텔레비전' 에서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는 레시피로 떡볶이를 만들던 백종원


사진=MBC'마이리틀텔레비전'



그러던중 떡뽂이에 숟가락을 빠뜨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마이리틀텔레비전'



이를 지켜보던 시청자들은 


이때 부터 채팅창에 온갖드립을 


시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마이리틀텔레비전'



많은 드립이 난무하던 중에 백종원의 신경에 


거슬리는  드립이 하나 있었다. 


그것은 바로 '백종원 더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더럽'드립을 몰랐던 


백종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마이리틀텔레비전'



유행하는 드립의 뜻을 알고나서 


민망해 하면서도 내심 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마이리틀텔레비전'



드립하나 알고나서 


엄청 좋아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이연복과 백종원의 연결고리


(골목식당)백종원 조언 무시한 막걸리집 평가


진짜로 화난 백종원의 역대급 비난


백종원이 뱉어버린 대전 막걸릿집 수육


백종원이 맛있을 때 하는 말


백종원, "제육에서 행주 냄새난다" 눈물 흘린 노부부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