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날보러와요' 신동훈(가명)님의 부탁으로 축가를 대신 부르게된 조세호 


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날보러와요' 



가명을 썼던 고객님은 다름 아닌 


하하(하동훈)의 부탁이었다.


내용은 MBC'무한도전'의 FD 결혼식 축가


그런데 잠시나마 함께 일했던 


조세호를 결혼식에 초대하지 않은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날보러와요' 



편지까지 써줬던 조세호 


하지만 초대받지 못한 상태에서 


결혼식 당일 FD를 찾아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날보러와요' 



조세호를 보자 당황한 FD 


"오빠뭐야????"


격하게 환영해 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날보러와요' 



사진도 찍고 편지 이야기와 


옛 직장 이야기를 하지만 


아직도 진정이 덜 된 신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날보러와요' 



"오빠 빼고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 먹은 조세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날보러와요' 



같이 일한 시간이 짧아 초대하기 


미안했던 FD가 조세호을 배려해줌 


하하의 부탁으로 서먹해질뻔한 


사이를 방송으로 재미있게 풀어


훈훈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날보러와요'



결혼식장에서 마주친 무한도전 김태호PD


역시 조세호를 보고 깜짝 놀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초대받으면 머 양배추 체면도 있고하니 축의금도 내야될텐데 그런거 받기 미안하고 그랬나봄


ㅋㅋㅋㅋㅋㅋ 이제 안불러도 결혼식 가는 조세호


같이 일한지 얼마 안됐는데 부르기는 좀 그렇겠지 축의금 규모도 장난아닐텐데 괜히 부담주는거 갖고


미안할수있지 충분히


김태호PD 진짜 놀란거봐라ㅋㅋㅋㅋㅋ


보통 저런 상황에선 안부르는게 맞는거긴 해


끝나고서도 거르려 했다가 걸렸네 아주


저건 오히려 FD가 배려해준거네


ㅋㅋㅋㅋㅋㅋㅋ김태호 표정 ㄹㅇ개놀랬네ㅋㅋㅋㅋㅋ


별로 안친한데 초대하기 미안하지 축의금내야하는데


진짜 애매하네ㅋㅋㅋ배려는 맞는데ㅋㅋㅋ



많이 안친한데 부르면 부담 주는걸수도있고 하니까


근데 이거 진짜 애매함... 그냥 알리는건 예의이긴 한거같은데 받는쪽에서 부담가질까봐 걱정됨... 받는사람 입장에서도 청첩장 안주면 서운한데 받으면 부담스러운 그런 사이면 진짜...


초대 하는게 참 난감... FD 가 배려했네


하하가 생각이깊은거같음 재미도뽑고 서로 불편할수있는상황도 풀고


애매한 사이있잖아 청첩장 주기도그렇고 안주기도 그렇고


김태호 왤캐 놀라냐 ㅋㅋㅋ


FD 성격 좋네 진짜 배려심있다


연예인들은 바빠서 잘 참석도 못해서 축의금만 주고 갈수도 있는데 오래 일한 사이가 아니라면 좀 그렇긴하지 ㅋㅋ


니가 왜 여기있냐 표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불참러 ㅋㅋㅋㅋㅋㅋ


이건 조세호도 좀 섭섭해도 배려받은걸 이해는 할듯


신부가 착하네 솔직히 짧게 일했는데 요즘 잘나가는 사람 오라하긴 좀 그렇지



김태호 ㄹㅇ로 놀란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하하 존나 착하네 나중에 서운할까봐 일부러 조세호 챙겨줫네


이게 신부도 부담이고 초대받는 사람도 부담이지 싫어해서 안부른건 절대 아닐꺼같강


진짜 애매해서 그렇지 친분이란게 그러잖아ㅋㅋㅋㅋ 사람마다 기준이 달라서 어떤사람은 초대하기 민망하고 어떤 사람은 초대 못받아거 서운하고 ㅎㅎ


그러네 진짜 얼마 안되고 촬영도 많이 찍은게 아닌데 부르기 그러겠다


어색하게 친하면 돈내라고 부르는거 같아서 경조사 부르기가 애매하다고 함


사람관계가 무조건 서로 같을순없으니까 ㅋㅋㅋㅋ


어설프게 아는 사이에 결혼식 초대하면 축의금 받아내려고 하는걸로 보일까봐 저어할 수 있지 이해됨


세호형은 초대 안받아도 어찌됐든 참석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다르긴 한데 김태호 왜케 놀래? ㅋㅋㅋㅋ


FD가 어떻게 보면 매너 있는거지


[관련글]


유재석의 총애를 받는 사람들의 공통점


(유퀴즈온더블럭)초딩이 말하는 조언과 잔소리의 차이점


(유퀴즈온더블럭)유재석의 군만두먹는 법


본격 인맥으로 하는 방송


(라디오스타)마미손이 불쾌하다는 매드클라운


(대화의희열)방송중에 오열한 유희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